일본에서 외국인으로 살기/일본 정보

일본에서 파는 한류와 한식 - 메가동키/슈퍼/로프트

인귀 2021. 2. 24. 10:00

돌아다니다가 만나는 한류와 한식을 보면 신이 난다.

내가 찍은 것보다 훨씬 한국 음식이나 한류가 인기가 많다.

 

우선은 메가동키.

 

 

메가동키

원래 소주랑 막걸리 정도 파는 건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메가동키 구경 갔다가 여러 종류의 한국 과일주들이 팔길래 신이 나서 사진을 찍었다.

 

메가동키는 돈키호테의 좀 깔끔한 버전의 규모가 큰 매장인데 한국 식품들을 많이 취급한다.

 

 

메가동키

메가동키에서 파는 한국 주류가 좋은게 아무래도 다른 한국 슈퍼에서 사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메가동키

내가 메가동키 갈 때 마다 들리는 한국식품코너. 라면 종류는 신라면과 감자면이 한국 라면 중에서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것 같다. 

 

요뽀끼도 팔고, 이날 갔을 때는 잡채 떡볶이도 팔고 있었다. 이건 일본에서 만든 한국식품이라 맛있지는 않다.

 

비비고나 인스턴트 외에도 떡 등 점점 판매하는 한국 식품 종류가 많아지는 것 같다.

 

 

메가동키

한국에서 관광객들이 많이 구매한다는 허니버터 아몬드를 한국 슈퍼 등에서 많이 파는데 인기가 많다. 

나는 허니버터프레첼이 제일 맛있는데 가격이 좀 비싸서 잘 안사먹는다.

 

냉동 코너에 가면 비비고 왕교자와 김말이도 판다. 한국 슈퍼보다 훨씬 저렴하다. 

몇 번 사먹었었는데 늘 인기가 많아서 언제나 판매가 되었으면 좋겠다.

 

 

칸사이슈퍼

칸사이슈퍼에서 한 때 한국 라면도 팔고 그랬는데 그런 건 한 때였고 싹 없어졌다.

지금은 늘 꾸준히 판매하는 것만 볼 수 있는데 그게 신라면과 CJ의 미초다.

 

한국에서는 홍초가 더 친근했던것 같은데 일본에서는 미초가 유명하다. 슈퍼에서도 흔하게 판다. 물론 동키에도 있다.

 

 

로프트

로프트에 구경갔다가 BTS 코너가 있길래 신기해서 사진부터 찍었다.

저번에 한국 식품들도 모아서 판매하는 걸 봤었는데, BTS 굿즈들을 모아서 판매중이었다.

 

 

로프트

다양한 굿즈들이 있었는데 비즈로 만든거같은 그림이 되게 예뻤다. 

많이많이 팔렸으면 좋겠다 :)

 

내가 돈 버는 것도 아닌데 한류와 한국 식품의 인기가 기쁘다.

나는 일본에 사는 한국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