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우리동네 돈까스 맛집 카츠야 かつ屋

인귀 2021. 4. 18. 10:00

카츠야 かつ屋

우리동네에는 맛집이 없다. 

거주자가 많아서 슈퍼가 많고 식당들은 적은 편이다. 

 

얼마 전에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카츠야 라는 식당에 갔다.

저번에 한번 갔을때 보통이었는데 이번에 정말 맛있게 먹었다. 

 

 

카츠야 かつ屋

언니가 너무 집에만 있지 말라고 용돈을 줘서 돈까스를 먹었다.

언니가 사줘서 더 맛있었나보다.

 

돈까스는 히레카츠가 비싸고 맛있다. 정말 부드럽다.

맥주까지 한잔 주문했다.

 

 

카츠야 かつ屋

다들 런치 메뉴를 먹는데 나는 언니덕에 비싼 히레카츠도 시켜 먹고 추가로 새우튀김도 시켰다.

너무 점심시간에 혼자 테이블 차지 하는 것 아닌지 민망했는데 계산할 때 보니 다른 사람 두명이 시킨 것보다 내가 혼자 먹은 금액이 더 비쌌다.

 

 

카츠야 かつ屋

새우살이 통통하고 맛있었다.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맥주랑 잘 어울린다.

 

나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밥이나 샐러드, 장국은 마음대로 추가로 갖다 먹을 수 있다.

평일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의 이용자들이 많은 것 같았다. 

 

구글 주소는 2 Chome-2-2 Wakinohamakaigandori, Chuo Ward, Kobe, Hyogo 651-0073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