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외국인으로 살기/일본 정보

고베 신나가타에 있는 한국 식재료/한국 떡 파는 곳 中山商店

인귀 2021. 7. 1. 10:00

원조 평양냉면

날씨도 덥고 또 먹고 싶어서 신나가타역에 있는 원조 평양냉면을 또 먹으러 갔다.

물냉면은 스페셜로 주문. 이 위에 올라가는 야끼니꾸가 진짜 맛있다. 수육도 맛있고.

너무 좋음... 냠냠.

 

비빔냉면은 남편이 먹어 보고 싶다고 해서 시켰는데 나는 그냥 그랬다.

그냥 참기름이 많이 강한 맛이었다. 

 

평냉은 물냉이 짱...

 

 

中山商店

신나가타역은 작은 쯔루하시 같은 느낌으로

재일 교포들이 많이 거주해서 맛있는 김치 가게나 

한국 식재료를 파는 가게들이 많다고 들었다.

 

김치에 대한 기대는 없었지만 그래도 

한번 맛있다는 가게에서 사먹어볼까 하고 검색해보니

나카야마쇼텐 中山商店 이라는 가게가 평가가 좋길래 한번 가보았다.

 

냉면집 근처라서 걸어갈 수 있다. 

위치가 아예 주택가 쪽이라 애매하다고 느꼈는데 구글맵 보면서 잘 찾아갔다. 

 

구글맵 주소.

〒653-0834 Hyogo, Kobe, Nagata Ward, Kawanishidōri, 4-chōme−3-13

 

홈페이지는 아래.

https://www.nakayamashouten.com/

 

キムチの通販は創業50年、自家製キムチ一筋の【中山商店】

中山商店では現在他店にはほとんど見かけることの無いキムチと韓国餅を同時に製造している お店です。中山商店では経験豊富な職人による徹底した材料選びと技術によりその進歩を遂げて

www.nakayamashouten.com

中山商店

가게 안에는 냉면이나 당면 라면 외에도 김이나 고추장 등

간단하기는 하지만 한국 요리를 하기 위해 필요한 재료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김치도 배추김치 뿐 아니라 진미채무침이나 멸치볶음 등

다양한 한국 밑반찬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작은 사이즈의 배추김치를 하나 구매했다. 

 

집에 와서 먹었는데 맛은 있었는데 한국 김치 맛은 아니고

일본 김치 맛 중에서 맛있는 김치 같은 느낌이다. 

단 맛은 적다. 그래서 만족했다. 

 

 

中山商店

가게 안에 들어가면 판매하는 가게 내부는 작은데 안으로 보이는 공장이 크게 보인다.

그 곳에서 매일 아침에 떡을 만든다고 한다. 

 

나는 떡순이라서 시루떡을 하나 구매했는데

나야 기쁘지만 매일 떡을 만드시면 팔릴까 하는 걱정이 됐다. 

 

일본떡과 한국떡은 맛이 달라서 일본분들이 좋아하실지 모르겠다.

평소에는 여러가지 떡이 있다고 하는데

내가 간 날은 콩떡과 시루떡 두가지가 있었다. 

 

 

시루떡

집에 오자마자 떡을 먹어 보았다.

떡은 아직도 말랑말랑해서 살짝만 전자렌지에 돌렸다. 

 

크기가 커서 4등분하고 반은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 

시루떡은 콩고물이 조금 부족한 맛이나 그래도 일본 떡과는 다른 한국 떡의 맛이 났다.

 

시루떡을 정말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다. 

아이스 라떼와 함께 먹었는데 꿀맛!

나중에 떡 먹고 싶을 때 또 사먹으러 가야겠다 !

 

떡 최고~ 떡~ 시루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