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고베에 새로 생긴 한국 갬성 카페 <카페 소레다>

인귀 2021. 9. 26. 10:00

카페 소레다

고베에 한국 갬성 카페가 오픈했다.

오픈하기 전부터 주변에서 여기 생긴다고 이야기를 했었어서 

시간이 될 때 바로 가 보았다. 

 

흰색 가게가 정말 예쁘다.

간판도 한글로 적혀 있다. 

 

카페 소레다

 

 

카페 소레다

되게 예쁜 디저트들을 많이 판매 한다. 

민트 케이크는 금방 다 팔려서 안보이더라.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았다. 

 

크로플을 주문했는데 크로플 냄새가 정말 좋아서

누구라도 먹고 싶어진다. 

 

 

카페 소레다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다. 

갬성 터지는 카페.

 

제주도에 카페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다.

요즘은 한류! 이런 느낌보다 한국 갬성 카페가 인기가 많을 것 같다. 

 

 

카페 소레다

작은 소품들부터 지하에 있는 카페 공간들까지

정말 인테리어가 예뻤다. 

 

사진 찍기 좋은 곳!

여기저기 보이는 한국어, 한글들이 예쁘다.

 

 

카페 소레다

아이스 커피랑 치즈 크로플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크로플.. 집에서 만들어먹는 것도 맛있지만 뭔가 더 맛있는 느낌..? 뭐가 다른거지?

진짜 맛있게 먹었다. 커피도 딱 한국인이 좋아하는 신맛 안나고 진한 아메리카노 맛!

 

사진찍기 좋아서 금방 인기 많아질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