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고베 신전떡볶이, 로제 떡볶이 판매시작~

인귀 2021. 10. 2. 22:02

고베 신전떡볶이

오랜만에 신전 떡볶이 먹어야지~ 하고 회사 점심시간에 마루이 1층에 갔다.

신상품으로 신전 떡볶이에서 로제 떡볶이를 팔고 있었다!

 

작은 사이즈로 주문해서 먹어 보았다. 

뭔가 토핑으로 생크림도 생기고... 옛날에 토끼정처럼 위에 생크림을 올려주는 것 같았다. 

 

로제떡볶이~~ 좋다 좋다

작은 컵 가격이 650엔이고 카드 결제 가능하다. 

 

 

고베 신전떡볶이

신전 떡볶이는 마루이 일층에 있는 거라서 위치가 위치다보니

앉아서 먹을 곳이 없다.

 

앞에 서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그냥 서서 먹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면 금방 나온다. 

 

산노미야에서 일하니까 이런 게 장점이다. 

 

 

고베 신전떡볶이

따란 맛있는 로제 떡볶이 등장~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다. 

 

요 근래 먹은 모든 음식 중 가장 맛있었다. 

요즘 맛있는 음식을 못먹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ㅋㅋ

 

정말정말 맛있었다. 

살짝 달콤하면서 크리미하고 매콤한 맛까지 더해진... 최고의 맛!

 

 

고베 신전떡볶이

이거만 딱 먹기에 아쉬워서 

가끔은 떡볶이랑 순대랑 먹던 게 그립기도 하지만

그래도 고베에서 떡볶이를 먹고 싶을 때 사먹을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좋다. 

 

떡도 진짜 쫄깃하고 너무 맛있어...

로제 신상으로 나온지 모르고 사먹은 거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사먹었다.

 

진짜진짜 맛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