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고베 한국 술집 <인생술집&소주한잔>

인귀 2022. 5. 7. 08:33

인생술집&소주한잔

오사카에 소주한잔도 몇번 갔었는데 엄청 시끄럽고 그렇긴 해도 한국 술집 메뉴들이 너무 맛있어서 ~ 그냥 한국 맛 똑같아서 좋아했었다. 요즘은 전혀 안갔지만 고베 산노미야에도!!! 인생술집&소주한잔 人生酒場&ソジュハンザン 三宮店 이라는 이름으로 가게를 오픈했다.

 

고베에 한국술집이라니 ㅠㅠ게다가 이렇게 큰!!!

외관이 엄청 크고 특이해서 오픈 직후부터 여기 뭐지 싶어서 알아보다가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가봤다. 

 

맨날 낮에만 지나다녀서 몰랐는데 줄도 진짜 길고 사람도 진짜 많다. 좌석은 2시간제.

나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근데 새로 생긴 가게라서 그런지 다들 친절은 하신데 정말 잘 모르신다 ㅠㅠ... 

 

당일에 예약 인원을 바꾸려고 전화했는데 계속 당일 예약은 안된다고 하셔서 당황스러웠다. 그냥 인원 바꾼다고 한참을 설명함 ㅠㅠ 그리고 다시 전화와서 예약 시간보다 일찍 와도 된다고 하는데 그런 건 요청한 적 없어서 조금 당황스러웠당.

 

가게 갔을 때도 메뉴 주문할 때 마다 직원분들이 메뉴를 몰라서 한참 걸렸다. 메뉴가 많긴하지. 그게 특징이기도 하공!

 

 

인생술집&소주한잔

이날 진짜 진짜 많이 마셨다. 막걸리를 좋아해서 막걸리랑 순대볶음!

순대만 따로 시켜서 더 먹었다. 

 

이날 진짜 메뉴 엄청 많이 시켰다. 네명이서 너무 많이 시켜서 배 터져 죽는 줄 알았다. 

 

 

인생술집&소주한잔

전 종류를 먹고 싶어서 깻잎전이랑 부추전도 시켰다. 

깻잎 안에 고기들어있고 간장 양념에 찍어 먹으면 딱 좋다. 부추전도 맛있고. 

 

음식들이 한국의 특별한 맛이라기 보다는 워낙에 어딜 가도 한국 요리는 일본풍이 많고 

특히나 고베에서는 한국 요리 맛있는 데도 없어서 한국 요리를 먹을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았다.

 

 

인생술집&소주한잔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치킨도 시켰당.

치킨도 평범하게 맛있는 맛~

 

한국 술집 그대로의 느낌이당. 

 

 

인생술집&소주한잔

물냉면이랑 뼈다귀 해장국도 시켰는데 거의 다 남겼다 배불러서 ㅠㅠ

그냥 점심에 밥먹으러 가기에도 좋을 듯. 

 

맛있기는 했지만 또 가진 않을 것 같기도 하고 ... 요즘 술을 잘 못마시게 돼서 술집을 잘 안가게 된다 ㅋㅋ

냠냠

 

일본 친구들이 한국 요리 먹고 싶을 때 가기 좋을 듯!

 

가성비도 진짜 좋은 편이다. 이렇게 많이 먹고 15,000엔 정도 나왔당. 

너무 많이 시키지만 않으면 저렴하게 잘 먹을 수 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