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순대 먹고싶었는데 감격! 오사카 대포차

인귀 2022. 6. 14. 22:19

오사카 대포차

순대가 너무 먹고 싶은 나날들이었다. 

매일 순대가 너무 먹고 싶어서 유투브를 보면서 순대만 그리워 하고 있었다. 

 

슈퍼에서 파는 순대는 정말 순대가 먹고 싶을 때 

몇 번 사먹었는데 노맛이었다. 정말 먹고 싶은 사람이 먹어도 별로니 말 다했다. . . 

 

오사카에 순대 국밥은 먹어도 순대를 파는 건 잘 몰랐었는데 친구 추천으로 드디어 대포차에 갔다 왔다. 

 

구글 주소는 4 Chome-13-21 Nakagawa, Ikuno Ward, Osaka, 544-0005

구글 평점이 아주 비참하다. 평점만 봤으면 절대 안갔을듯. 

 

내 느낌으로는 되게 친절하시고 엄청 한국스타일일뿐이었는데 :) 흠... 손님들 다같이 수다떨고 그랬다. 다같이 어디 사는지 말하고 ㅋㅋㅋ 불친절하실 때도 있나... 모르겠당. 

 

친구가 추천해줘서 평점 같은 정보 모르고 갔다. 다만 이마자토인 줄 알았는데 이마자토 역에서 20분이나 걸어야 하는 거리라서 ㅠㅠ 그게 진짜 단점이다. 

 

요츠바시에서 85번타고 버스타고 가는 게 제일 좋은 루트인 듯!

 

 

오사카 대포차

순대국밥은 난바나 니혼바시나 여기 저기 맛있는 데 많지만 김치들 비주얼이 크~~~

순대국밥도 진하고 맛있는데 깍두기 진짜 맛있고 오이 김치도 고추가루 넣은 새우젓도, 생 마늘도 깻잎도

다 한국 스타일이다. 진짜 맛있다. 

 

밥 한공기 뚝딱 하는...

소주르 부르는 맛 ! :)

 

 

오사카 대포차

이것 모둠인데 모둠을 시키면 순대, 족발, 보쌈이 한 접시에 나온다. 

완전 맛있다. 대박대박. 

 

순대 ㅠㅠ 소금 찍어서도 먹고 그냥도 먹고 아주 원없이 먹었다. 보쌈도 야들야들하고 진짜 맛있다. 

 

요즘 어느 가게를 가도 가격이 다 올랐는데 대포차도 가격이 올랐다고 적혀 있었다. 

에휴 요새 진짜 점심 먹으러 가도 어느 가게를 가도 다 가격이 올랐다는 문구가 적혀있다. 이런 ㅠㅠ

 

이렇게 많이 먹고 소주도 한병 먹었는데 한 6천엔 정도 나왔다. 괜찮은 것 같다. 

 

아 집만 가까우면 순대 먹으러 자주 가고 싶다 ㅠㅠ 

또 먹으러 가야지 ! 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