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일본 KFC 기간한정 메뉴 - 치즈 듬뿍 휠레 버거

인귀 2023. 2. 15. 09:00

항상 일본은 KFC가 정말 맛 없다 라고 생각했던 내가

최근에 일본 KFC 에서 팔고 있는 기간 한정 메뉴를 먹고 너무 맛있어서 몇 번이나 먹고 있다. 

 

첫 시작은 블랙 핫 치킨이었다. 

일본 KFC

치킨 먹고 싶은데 한국 치킨은 비싸기도 하고 양도 많아서

오랜만에 KFC나 가볼까 하고 갔다가 발견한 블랙 핫 치킨!

 

이게 후추가 콕콕 박혀있는데다가 살짝 매콤한 시즈닝이 가미되어있어서 

내 입에 딱 맛있었다. 

 

한 조각에 280엔이 블랙 핫 치킨 한조각만 사먹으려고 KFC에 가고 그랬는데

이게 수량한정이었어서 어느날 갔더니 완판되고 주문이 불가했다.

 

 

 

KFC

빈손으로 돌아가기가 아쉬워서 이번에는 기간한정 메뉴인

치즈니 오보레루 휘레바가 

チーズにおぼれるフィレバーガー 를 주문했다.

 

치즈 듬뿍 휠레 버거 !

단품이 490엔이다. 

 

 

KFC

광고 비주얼이 진짜 폭력적이다.

이건 안 사먹을 수가 없다!!!

 

산노미야의 KFC는 키오스크가 세대 있어서 키오스크 주문으로 다 바뀌어 있다.

일본도 이제 키오스크의 시대가 오는 것인가 !

 

 

KFC

치즈 듬뿍 휠레버거를 사서 집에 왔는데 

아직 버거가 따뜻해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치즈 소스의 치즈 맛이 찐하고 치킨도 부드럽고 

엄청 맛있었다. 

 

이거이거~ 습관이 되겠는걸?

ㅋㅋㅋ

 

집 근처에 맥도날드만 있고 KFC는 산노미야에 가야 먹을 수 있다는 게 오히려 다행이다.

너무 맛있어서 언젠가 또 사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