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하버랜드 맛집, 토니로마스 Tony Roma's(トニーローマ)

인귀 2023. 4. 14. 09:00

https://tonyromas.jp/

 

トニーローマ公式サイト - Tony Roma's Japan Official Website

アメリカで最もポピュラーな料理として広く親しまれるバーベキュー・リブの専門店「トニーローマ」

tonyromas.jp

한국에도 오래 전에는 점포가 있었다고 하는 토니 로마스 Tony Roma's(トニーローマ)  !

아웃백 같은 레스토랑이다. 

 

고베 하버랜드에는 점포가 있어서 친구와 함께 식사를 했다:)

홈페이지를 보니 일본에는 전국 9개 정도의 매장이 있는 것 같다.

 

 

하버랜드 맛집

고베에 있는 토니 로마스는 천장이 높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쾌적한 느낌이 든다. 

11시 넘은 시간에 갔더니 좀 이른 시간이라 좋은 자리를 안내 받을 수 있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신다. 

 

 

하버랜드 맛집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이 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바다와 파란 하늘, 배 들어오는 거 구경하면서 음식을 기다릴 수 있었다. 

 

밤에 와도 분위기 좋을 것 같다. 

 

 

하버랜드 맛집

새우 튀김과 파인애플 주스에 이어 

엄청 나게 큰 사이즈의 어니언 링과 오징어 튀김 샐러드가 차례대로 나왔다. 

 

어떤 음식 하나 간이 쎄거나 맛이 없거나 하는 게 없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다. 

 

게다가 양이 진짜 진짜 많다ㅋㅋ

 

 

하버랜드 맛집

토니로마스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인 베이비 백 립도 먹었다. 

소스도 짭짤하고 맛있고 살코기도 맛있었다. 

 

새콤한 양배추 피클과 먹어도 맛있고 감자 튀김이랑도 잘 맞는다. 

너무 많이 먹어서 배불렀지만 맛있어서 과식하게 되어 버린다 ㅋㅋ

 

아웃백이 오사카에만 있어서 멀다 싶었는데

아웃백 먹고 싶을 때 고베에서는 하버랜드에 있는 토니로마스 가면 될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