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집밥

일본 온라인사이트에서 국밥사먹기

인귀 2021. 2. 6. 15:55

겨울이라 그런지 한국 국밥이 너무 그리웠는데 주변 친구들에게 호평을 들었던 국밥 시키는 온라인 사이트가 있어서 주문을 해보았다.

 

비빔이라는 곳인데 국밥종류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하단의 홈페이지 참조.

k-bibim.com/

 

韓国惣菜bibim:オンラインショップ

今日のおかず・おやつ・おつまみに困ったら、韓国料理bibimがおすすめ!数十種類以上の本場の味を、美味しさそのままご自宅でお楽しみください。

k-bibim.com

비빔

한국인들은 국밥을 너무 좋아하니까 다들 오랜 시간 한국에 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밥을 온라인으로 사 먹을 수 있다는 게 좋았다. 배송은 주문하고 3일만에 왔다. 

 

제품들은 냉동된 상태였고 배송은 냉장으로 왔다.

 

 

국밥

국밥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었는데 혹시 맛이 없으면 어쩌지 하고 돼지국밥 4개와 순대국밥 1개만 먼저 주문해보았다. 국밥은 4개를 시키는 게 저렴해서 돼지국밥은 4개를 시켰다. 

 

국밥에 따라서 새우젓과 양념장도 한개씩 같이 포함되어 오는데 깔끔하고 좋았다. 

 

 

국밥

남편은 순대를 잘 안먹어서 나 혼자 먹어본 순대국밥. 이건 해동시킨 상태에서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었는데 인스턴트 같지 않고 맛있게 먹었다.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순대도 들어 있어서 외국에서 이런 국밥을 먹을 수 있다니 좋았다. 특히 오사카는 한국 요리 가게가 많지만 일본에서도 한국 요리 가게가 많이 없는 곳에 산다면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먹으면 좋을듯.

 

가격은 하나에 6~800엔 정도 하는 것 같다. 퀄리티가 좋아서 그런지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다. 

 

 

국밥

이건 돼지국밥. 렌지에 해동시킨 다음에 냄비에 끓여서 먹었더니 렌지에 다 돌려서 먹는 것 보다 맛있었다. 안에 파도 들어있고 제대로다. 

 

양념장은 부추사와서 무쳐서 국밥에 넣어서 먹고, 새우젓갈도 곁들였다. 내가 담근 깍두기랑 같이 국밥을 먹으니, 한국 맛 제대로 났다. 

 

얼른 한국 가서 순대국밥, 뼈해장국 이런거 먹고 싶다 ㅠㅠ 일본에서는 온라인 주문으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