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집밥

일본 냉동 식품 - 닛신푸드 냉동 파스타

인귀 2021. 2. 16. 02:00

일본 냉동 식품에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동키호테에서 엄청 저렴하게 팔길래 구매해 본 냉동 파스타.

 

 

 

일본 냉동 파스타

 

지금 얼마였는지 까먹었는데 한 개에 약 70엔 정도 였던 것 같다. 가끔 동키호테에서 말도 안되게 저렴하게 파는 물건들이 있는데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으면 그렇게 파는 듯 하다.

 

 

 

ママー 超もち生パスタ

 

내가 구매한 일본 냉동 파스타는 닛신 푸드의 마마 초모찌 생 파스타.

 

이건 농후한 맛의 까르보나라 파스타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원래 가격은 한 개에 300엔 정도 하나보다. 

 

 

 

냉동 파스타

 

패키지를 열면 이런 느낌으로 되어 있고 사용법을 보면 이대로 그릇에 놓고 전자렌지에 돌리면 된다고 쓰여 있다. 

 

굉장히 간편하다. 

 

 

 

냉동 파스타

 

일본의 냉동식품은 슈퍼마켓에서만 봐도 종류가 어마어마 하게 많은데 내가 먹고 싶지 않은 음식들이라 흥미가 없었다. 이렇게 간편하고 잘 되어 있어서 처음 먹어보는 나는 놀랄 따름.

 

맛을 보는데~~~ 음... 이거 프렌차이즈 파스타 가게 같은데서 먹는 퀄리티였다. 정말 맛있었다. 

 

치즈맛도 잘 베어있고 소스도 맛있고, 면이 진짜 쫄깃 쫄깃하다. 

 

만약 또 할인한다면 꼭 다시 구매하고 싶다!

 

 

 

ママー 超もち生パスタ

 

똑같은 닛신 푸드의 냉동 파스타. 다른 맛이다. 

 

이건 농후한 맛의 볼로네제 파스타. 

 

 

 

냉동 파스타

 

볼로네제 파스타도 맛이 진하고 맛있긴 했는데 단언 까르보나라가 맛있었다. 볼로네제는 할인해도 또 사지는 않을 것 같다.

 

전자렌지에 돌린 다음에 그 모양 그대로 나온 파스타를 잘 소스를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 간편함에서는 진짜 우수한 것 같다. 

 

갑자기 일본 냉동 식품에 눈이 떠질 것 같은 기분... 

 

또 맛있는 거 있으면 득템해야겠다 :) 


파스타

이건 파스타 소스 사서 만들어 먹은 파스타. 파스타 소스가 한 팩에 200엔 정도 하니까 냉동 파스타가 간편하고 더 나을지도 모르겠다.

이것도 닛신푸드에서 나온 파란 패키지 青の洞窟 토마토 들어간 인스턴트 파스타 소스로 만든건데 이것도 맛있었당.

가끔 먹는 파스타 맛있다 !

'먹는 행복 > 집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나베해먹기  (0) 2021.02.21
마파두부 만들어 먹기  (0) 2021.02.19
육전과 파절이  (0) 2021.02.12
일본 온라인사이트에서 국밥사먹기  (0) 2021.02.06
일본떡으로 소떡소떡 만들기  (0) 2021.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