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고베의 유명한 이스즈 베이커리

인귀 2021. 3. 13. 11:37

고베는 일본 내에서 양식이나 빵 같은 서양 음식이 유명한 도시 이미지다. 예전에 고베항에서 무역이 굉장히 활발했었기 때문에 외국 문화가 많이 스며든 것이다.


이스즈 베이커리

고베에서 가장 유명한 빵집, 이스즈 베이커리 イスズベーカリー. 모토마치와 산노미야를 중심으로 몇 군데 가게가 있다.

이스즈는 지나가다 보면 언제나 사람이 항상 많은 느낌이다.


이스즈 베이커리

일본에서는 랭킹 방송이 많은데 이스즈 베이커리의 소힘줄이 들어간 카레빵이 전국 1위 카레빵이라 유명하다고 들은 적이 있다.

다른 지역 사는 친구에게 선물 줄 때도 이스즈의 카레빵을 사 준 적이 있었다.


이스즈 베이커리

다양한 빵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이스즈 베이커리. 중간 중간에 점장 추천이라고 써있는 빵은 거의 맛있는 것 같다.

그 외에도 그달의 인기빵이나 새로나온 제품에 대해서 설명이 쓰여져 있다.


이스즈 베이커리

카레빵 종류는 거의 다 먹어봤는데 카레 맛이 정말 진하고 확실히 다 맛있다. 어떤 빵을 골라도 빵 자체가 반죽이 되게 맛있는 느낌이다.


이스즈 베이커리

야키소바빵도 팔고 있다. 이스즈 베이커리는 디저트 류의 빵은 적고 식사 대용 빵이 거의 대부분이다.

케이크도 없는 것 같고 과일 샌드위치도 없다. 달달한 빵 종류는 초코 종류가 많은 듯.


이스즈 베이커리

메론빵이 맛있어는 보이는데 손이 잘 안간다. 한국에서는 안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이스즈 베이커리

소힘줄 카레빵과 초코빵 치즈빵 앙버터, 귤빵을 픽했다. 원래 이스즈 맛있다고 생각은 했지만 이 날은 너무너무 맛있어서 감격하면서 먹었다.


이스즈 베이커리

특히 귤빵이 빵 자체가 너무 부드럽고 크림과 귤이 달달해서 진짜 맛있었다. 치즈빵도 짭짤한게 살짝 고소하면서 둘 다 커피랑 잘 어울렸다.

다른 빵들은 사진만 찍고 다른 날 먹었다.


이스즈 베이커리

귤빵의 맛을 잊지 못하고 다음 날 또 사러 갔다. 연어카츠 샌드위치가 특이해보여서 사먹었는데 피쉬카츠 샌드위치랑 비슷한 맛이다.

이스즈 베이커리 도장 모으는 중. 또 빵 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