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산노미야 맛집, green house silva 오므라이스

인귀 2021. 3. 4. 10:51

고베 맛집 중에서도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산노미야의 맛집, green house silva.

 

 

green house silva

5 Chome-5-25 Kotonoocho, Chuo Ward, Kobe, Hyogo 651-0094

구글 지도 보고 찾아갔는데 산노미야 역에서 가까운 곳에 진짜 신기하게 여기만 나무 숲이 울창하다.

 

이 곳은 분위기 맛집이라 가게가 예뻐서 항상 사람이 많고, 홈페이지를 보니 웨딩이나 갤러리 같은 것도 하는 모양이다.

 

 

green house silva

분위기 맛집이라 1층에 사진 찍기 좋은 곳은 항상 만석이고, 예약을 하고 가지 않았더니 운좋게 자리는 있었지만 2층으로 올라가야 했다. 

 

젊은 여성 고객들이 많아 보였고 데이트 하는 커플도 많이 보였다. 

 

 

green house silva

오므라이스를 주문. 한국인 입에는 특별할 것 없는 맛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일본인들은 소울 푸드 비슷한 느낌으로 따뜻한 메뉴라고 생각하는 듯. 인기가 많은 메뉴다.

 

사진 찍으면 예뻐서 좋다 :)

 

예전에 후쿠오카에서 먹은 명란 오므라이스만 내가 일본에서 먹은 오므라이스 중에 엄지 척 할 정도로 맛있던 기억이 있다. 

 

 

green house silva

이곳은 식사 말고 카페로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후기를 보면 케이크나 커피가 훌륭하다는 글들이 많이 보인다.

 

나도 카페도 이용할까 했는데 가격대가 저렴하지 않고, 평일임에도 대기 손님이 많아서 그냥 런치만 먹고 일어났다.

 

 

green house silva

저녁에는 바를 운영하는 모양이다. 여자들이 좋아할 레스토랑.

 

사진찍기 좋다. 도심 속에 이렇게 나무가 울창한 곳이 있다는 게 신기했다.

 

Green House silv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