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오사카 한국식중국요리 라이라이

인귀 2021. 4. 8. 10:00

친구들과 중국요리를 먹으러 오사카에 갔다 왔다. 원래 처음에 내가 애정하는 시킹죠에 가려고 했는데, 계획이 틀어져서 니하오를 가려다가 니하오가 쉬는 시간이라 라이라이로 ~

 

 

오사카 한국식중국요리

구글 지도에서 나오는 라이라이 주소는

2 Chome-2-20 Shimanouchi, Chuo Ward, Osaka

 

오사카에 살던 집 근처라 가봤던 기억이 있다. 니혼바시역 근처다.

 

 

오사카 한국식중국요리

꿀주 마신다고 쏘주랑 맥주 시켜서 마셨다. 역시 맛있어~ 아카시아 꿀맛이 난다. ㅋㅋㅋ

꿀주 비율은 소주9: 맥주1 달달하다. 크~~

타고 바로 입으로 넣어야 한다.ㅋㅋㅋ

 

 

오사카 한국식중국요리

내가 탕수육이 너무 먹고 싶어서 탕수육 시켰는데 바삭바삭하고 진짜 맛있었다. 역시 바삭바삭한 게 제일 맛있다. 

튀김은 겉바 속촉이 진리다!

 

소스는 약간 쥬스 맛이 나는 상큼 시큼 달큼한 탕수육 소스였다. 너무 맛있었다.

 

 

오사카 한국식중국요리

라조기?랑 라조육?을 시켰는데 닭요리는 별로 였고 돼지고기 요리는 탕수육이랑 똑같은 튀김 고기여서 바삭하고 맛있었다. 소스가 좀 매콤한 고추 향이 나는 스타일이었다.

 

 

오사카 한국식중국요리

짜장면은 어딜 가도 그냥 그럴 확률이 높아서 간짜장을 주문했다. 소스를 많이 해서 먹으니까 맛있었다. 

일본에서 먹기 귀한 짜장면.

 

 

오사카 한국식중국요리

삼선짬뽕을 시켰는데 원래 처음 오사카에 살던 사람들한테도 많이 들었었고 나도 먹어봤을 때 라이라이는 짬뽕이 맛있는 가게 같다. 국물도 매콤하면서 시원하고 맛있다. 

 

너무 많이 시켜서 배 터져 죽는 줄 알았다. 처음에 탕수육만 먹었을 때도 배불렀는데 과식했다 ㅋㅋㅋ

그렇지만 오사카 갔을 때 많이 먹어줘야한다 :)

맛있는 중국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