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신고베역 홍콩광동요리 킨포라이 金寶來

인귀 2021. 6. 5. 10:00

킨포라이 金寶來

신고베역 바로 옆에 카토노하코 라는 쇼핑 건물이 있다.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은 아닌데 식당들은 몇 군데 있어서 

킨포라이 金寶來 라는 홍콩 광동요리 식당에 갔다.

 

점심 메뉴가 저렴하게 잘 되어 있어서 좋았다. 

 

고베는 난킨마치 南京町 중화거리가 있어서 중국요리 가게들이 정말 많다.

한국식 중국요리 가게도 있으면 좋을텐데 아쉽다. 

 

요리를 고를 수 있는 점심 메뉴 세트가 980엔이라 저렴하다.

식사류로도 점심 세트가 있는데 가격은 비슷해서 요리를 고를 수 있는 세트로 먹었다.

 

 

킨포라이 金寶來

내부가 넓고 쾌적해서 좋았다. 

손님은 많은 편이 아니었는데 점심 시간이 한참 지나서 들어가서 그럴 수도 있다.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킨포라이 金寶來

맥주부터 주문했다.

시원한 맥주~

 

진짜 맛있었다. 

 

 

킨포라이 金寶來

칠리새우와 마파두부 모두 평범하게 맛있는 맛이었다. 

전체적으로 보편적인 맛이었다. 가성비를 생각하면 정말 훌륭하다.

 

 

킨포라이 金寶來

죽 세트를 골라서 죽이 나왔는데 

약간 비린맛이 나는 닭죽 맛이었다. 

 

 

킨포라이 金寶來

가지 볶음 요리가 불맛이 확 나는게 굉장히 맛있었다. 

맥주 안주로 딱 좋았다. 간도 짜지 않고 정말 맛있었다. 

돼지고기 야채 볶음도 맛있었다. 

 

 

킨포라이 金寶來

후식으로 코코넛 디저트까지 먹고 

난킨마치에도 이런식으로 점심 코스로 조금씩 음식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는 중국요리 가게들이 많은데 거기보다 훨씬 맛있었다.

 

엄청 뛰어난 맛이라기 보다는 

점심에 가성비 생각해서 먹으면 정말 괜찮은 곳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