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집밥

일본에서 인스턴트 한국냉면 사먹기

인귀 2021. 8. 6. 09:29

동키호테

동키호테를 구경하고 있는데 띠용

왜 사프란이 있는거지 ?

아무리 한류라고 하지만 섬유유연제가 유행할리도 없을텐데 

한국 제품이 있어서 신기했다. 

 

살까? 했지만 한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사기에는 너무 비싸서 구경만 했다. 

한국 사는 친구한테 사진을 보냈더니 향이 좋아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들었다 ㅋㅋ

 

 

쯔루하시냉면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차가운 면요리만 자꾸 먹고 싶다. 

냉면 먹고 싶으면 그냥 둥지냉면 사다가 먹었었는데 이번에 동키호테에서 

오사카 쯔루하시 토쿠야마 냉면이라는 제품이 있길래 

이거 괜찮으려나 하고 한번 사봤다. 

 

두개가 들어 있는데 가격은 200엔 대였다. 

둥지냉면이랑 조금 비슷한 가격이기는 하지만 좀 더 양이 많은 느낌이다. 

 

 

쯔루하시냉면

오사카 쯔루하시는 코리안 타운으로 유명하니까 제품명에

쯔루하시를 넣어서 한국 느낌을 준 제품이다. 

 

면은 1분만 끓이면 되고 스프는 그냥 부으면 되니까 초간단.

 

 

쯔루하시냉면

간단하게 만든 냉면 위에 내가 키운 깻잎을 총총 썰어서 올리고 

얇은 삼겹살도 구워서 위에 올려서 육쌈냉면 풍으로 만들었다. 

 

뭔가 위에 이것 저것 올리고 싶었는데 집에 

야채가 별로 없어서 이렇게만 완성.

 

 

쯔루하시냉면

고기를 면에 싸서 먹으니 완전 맛있었다. 

대 만족! 

 

둥지냉면도 냉면 먹기 힘들 때 먹으면 나는 그냥 저냥 만족하고 먹었었는데

다음에는 쯔루하시 냉면도 살 것 같다. 

육수가 동치미 느낌이라 시원하고 맛있다. 

감칠맛도 좋고, 괜찮았다. 

 

유투브에 짧은 동영상을 올리기 시작했다.

https://youtu.be/AlurSbrMj0s

 

헤헷

여름

날이 맑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던 8월 1일의 하늘.

(맞나?ㅋㅋ)

파란 하늘이 기쁘지만 너무 덥다...

 

밖에 나가서 5분만 걸어도 땀이 줄줄 난다.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마스크 안에 땀이 너무 나서 큰일이다.

올 여름도 이렇게 지나가는구나. 

 

정말 덥다 :) 덥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