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집밥

처음 샤인머스켓 사서 김치담궈버리기

인귀 2021. 8. 13. 10:00

샤인머스켓

슈퍼에 샤인머스켓 팔길래 처음으로 사 먹어 보았다. 무려 1,500엔이나 하는 가격임에도 아주 작은 양이다...

샤인 머스켓이 그렇게 맛있나.. 들어만 봤지 먹어본 적이 없어서 호기심에 구매.

 

그냥 먹어보니 음 맛있다. 맛있긴 맛있다. 

그런데 냉장고에 넣어 두고 차갑게 해서 먹었더니 먹으면 먹을수록 오홍 이게 정말 맛있는거구나 싶었다.

 

되게 달면서 상큼하면서 ... 맛이따 !!!!!!!

 

 

샤인머스켓 김치

샤인 머스켓을 반 정도 먹다가 음 이렇게 맛있는 걸 그냥 쏙쏙 먹어버리기만 하는 게 아까워져서 

예전에 샤인머스켓 김치를 인터넷에서 본 기억이 있어서 나도 만들어 보았다. 

 

샤인머스켓 반송이만 만들기로 해서 알이 되게 커서 반으로 잘라서 준비했다. 

 

양념은 겉절이 양념 비슷하게 하려고 굵은 고추가루 1, 고추가루 1, 액젓 1 스푼을 넣었고,

참기름과 깨소금도 조금 부었다. 

 

 

샤인머스켓 김치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딱 하나 먹어봤는데

오오오...

오오오...

 

맛있다... ! ! !

 

진짜로 맛있었다 ㅋㅋ

 

되게 상큼하면서 달콤한데 겉절이 양념이 또 그 맛이랑 잘 어울렸다.

완전 김치 스러운 맛이라기 보다는 김치 샐러드 같은 느낌이었다. 

 

 

샤인머스켓 김치

이렇게 멋진 샤인 머스켓 김치를 완벽하게 먹는 방법은

바로 라면 ! 

 

ㅋㅋㅋㅋㅋ

 

라면이랑 같이 먹었는데 진짜 꿀맛이었다.

평범한 신라면이 샤인머스켓 김치와 함께 하니 고오급 라면이 되는 것 같은 기분이었다. 

 

 

샤인머스켓 김치

샤인머스켓 반송이로 만든 겉절이 김치랑 라면 하나랑 딱 양이 맞았다.

정말 맛있게 뚝딱 먹었다.

 

https://youtu.be/YBRmMoYyvIg

샤인 머스켓 처음으로 사먹어 보는 영상 :)

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