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고베 모토마치 맛집 <메리칸 メリカン>

인귀 2022. 4. 7. 10:05

메리칸 メリカン

고베 모토마치 맛집을 알아보면 열이면 열 양식집이 나오는데 그 중에서도 가성비 좋고 맛있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고베규 스테이크 맛집 메리칸의 구글주소는  5 Chome-3-16 Motomachidori, Chuo Ward, Kobe, Hyogo 650-0022 여기!

 

모토마치 상점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쭉 걸어가다 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메리칸 メリカン

인테리어도 되게 예쁘게 잘해두고, 서빙하시는 분이 너무 친절하신 기분 좋은 식당이었다. 

가격대는 아무래도 소고기 요리, 고베규다 보니 저렴하지는 않지만 소고기 요리 치고는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한다.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스프, 밥이 함께 나와서 스테이크 (1800엔) 세트랑 100엔 추가해서 음료수를 시켰다.

 

 

메리칸 メリカン

스프를 고를 수 있었는데 나는 카레 스프를 별로 안좋아해서 양배추 크림 스프를 선택했다.

양배추 맛도 확실히 나면서 달달하고 부드러운 스프가 정말 맛있었다. 

 

 

메리칸 メリカン

포도 쥬스와 함께 스테이크가 나왔다. 

스테이크도 진짜 입에서 살살 녹고 엄청 맛있었는데 

와 여기 밥이 맛집이다. 밥이 진짜 이렇게 맛있나 싶을 정도로 맛있다.

고슬고슬하면서 풍미가 장난이 아니라 밥풀 하나하나 싹싹 먹었다. 

 

오징어 젓갈 있으면 두공기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ㅋㅋㅋ

 

 

메리칸 メリカン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은 가게였다.

계산할 때 직원분이 오늘 고기 진짜 좋은 거 들어온 날이라고 럭키 데이라고 알려주셨다.

 

어쩐지 고기가 너무너무 맛있었다 :)

나중에 소고기 먹고 싶을 때 또 가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