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일상

일본 일상- 평양냉면/집밥과 과일/꽃/공차/장마/불편한편의점

인귀 2023. 7. 15. 09:00

일본 일상

나가타에 있는 평양냉면가게:)

날씨 무지 더운 날 먹으러 갔는데 평일인데도 줄을 서야 했다.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갔더니 자리가 있어서 다행이었다. 

 

오랜만에 먹는 평양냉면은 맛있다. 국물이 동치미 느낌 스타일이라 핵꿀맛.

 

 

일본 일상

요새 잘 안해먹지만 오랜만에 야무지게 집밥!

보쌈 먹고 싶길래 삼겹살 블록으로 사와서 찌고 부추는 무쳐서 같이 먹었다. 

 

생각한 거 보다 맛있어서 고기 엄청 많이 먹었다.

남은 고기는 냉동실행~

 

 

일본 일상

꽃집 지나다가 노란 꽃이 너무 예뻐서 사와서 

꽃병에다 꽂아놨는데 집안이 화사해진다. 

 

일주일 정도 지나니 시들기 시작했는데 

시들어 가는 모습도 노란색이 너무 이쁘다.

 

 

일본 일상

군것질을 자주 해서 과자 먹는 대신이라고 생각하고 과일을 잘 챙겨먹고 있다.

이건 와카야마 和歌山 산 복숭아 !

 

아직 좀 딱딱해서 아쉬웠다.

아주 조금만 지나면 더 맛있어 질 것 같다.

 

그래도 상큼달달 맛있다.

두개입 800엔인가 900엔 이었는데 정말 비싸다...

 

 

일본 일상

공차 너무 좋은데 항상 배불러서 

공차까진 못먹으니 지나치기만 하다가 

갑자기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마시러 갔다.

 

배부르니까 펄은 빼고 먹어야지~ 생각하면서도

펄이 없으면 무슨 맛으로 공차를 먹나 싶어서 꼭 펄을 추가하고야 만다.

 

ㅋㅋㅋ

역시나 쫄깃쫄깃 맛있다.

 

 

일본 일상

장마는 장마다.

7월초부터 지금까지 항상 흐리고 습하고 비는 또 갑자기 억수로 내리고의 반복이다.

 

비가 내리다 말다해서 우산을 챙기는 것도 일이 되는 지경.

한국도 비가 내리는 일상에 오늘부터는 강한 장마가 시작된다는 뉴스를 봤다. 

 

장마도 장마고 장마가 끝나면 얼마나 더워질지 :)

쩝...

 

 

일본 일상

비가 내리는 날에 수제비만한 게 있을까 :)

비오는 날 퇴근하고 집에 가서 김치 수제비를 끓여 먹었다. 

 

뚝딱뚝딱 만든 것 치고는 맛있었다.

배터질 때까지 먹었다 ㅋㅋ

 

 

일본 일상

과일 떨어지면 슈퍼가서 이번엔 뭐 먹을지 보는데

키위 행사를 하길래 두개 사와서 야무지게 먹었다. 

 

달달한 키위도 맛있고 시큼한 키위도 상큼해서 좋다.

 

 

일본 일상

평소에 잘 먹지도 않는 함바그가 갑자기 먹고 싶어서 

그릴 잇페이 가서 함바그를 사먹었다.

 

그릴 잇페이 규카츠가 맛있어서 좋게 기억하고 있었는데 함바그는 평범했다.

게다가 아무 생각없이 콜라도 시켜 먹었는데 계산할 때 보니 콜라가 500엔이었다.

 

헐... 뭔가...

다신 이 가게 안가고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너무 비싸다ㅠㅠ

 

한끼에 함바그 먹고 총 2550엔을 지불하다니...

 

 

일본 일상

불편한 편의점을 굉장히 재밌게 읽어서 2가 있다는 걸 알고 바로 샀었고

이제서야 읽게 되었다. 

 

재밌게 읽었는데 1이 굉장히 마음 따뜻해지고 진짜 순식간에 읽었던 기억이 있어서 

역시 1보다는 그냥 그랬을까? 싶었다. 그래도 괜찮았다.

 

 

일본 일상

내가 손목이 아프다는 걸 아는 친구가 마우스 패드는 사용하냐고 물어서 

생각해보니 일본에서 살면서 회사 다니고 마우스 패드를 사용한 적이 없었던 것 같았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별로 비싸지 않아서 바로 손목을 받쳐주는 손목쿠션을 구매했다. 

그 전까지는 아무 생각 없었는데 확실히 손목 쿠션이 있으니 손목이 편안한 느낌이다.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아주 만족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