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고베 미카게, 인도카레맛집 <마야 MAYA>

인귀 2023. 10. 23. 14:08

일본 카레도 그렇고 인도 카레도 그렇고 

향신료 강하고 카레가 카레맛이니까 맛있다~ 이런 가게들이 많고 

간혹 별로인 가게들이 있기는 한데 전체적으로는 어딜가도 괜찮은 느낌이다. 

 

https://maps.app.goo.gl/Ebk2heNwJNqUvUdF6

 

インドネパールレストランマヤ MAYA · 6 Chome-11-17 Mikagehonmachi, Higashinada Ward, Kobe, Hyogo 658-0046 일본

★★★★★ · 인도 레스토랑

www.google.co.kr

그래서 나는 카레 먹고 싶은 날은 코코이찌 제일 많이 가고 

인도 카레 먹고 싶은 날은 그냥 평범하게 맛있는 가게들을 가고 그랬는데

고베 미카게에 평점 높은 인도 네팔 식당이 있어서 가봤다 :) 

 

 

마야 MAYA

한신 미카게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작은 규모의 식당이다. 

평일에 갔는데도 저녁시간되니까 꽤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인기가게였다. 

 

그러고보니 예전에 미카게역 근처에서 찌라시를 받은 적이 있었는데

그냥 동네에 작은 가게인가보다 했더니 구글 검색해보니까 평가가 아주 좋았다. 

 

산노미야를 중심으로 여기저기 인도 카레 가게가 많은데

거의 제일 평이 좋은 가게 같아 보였다. 

 

 

마야 MAYA

인도카레 가게는 짠 것 처럼 어디를 가도 메뉴가 다 비슷하다. 

아주 살짝 메뉴가 다르긴 하지만 기본은 다 똑같다. 

 

카레 세트 고르면 카레 한가지나 두가지 선택하고 맵기 선택하고

밥, 난, 탄두리 치킨, 샐러드, 스프, 라씨 나오는 느낌.

 

가격대도 신기하게 다 비슷하다 ㅋㅋ 런치가 1000엔 전후고 구성도 비슷 

나는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 욕심 내서 카레 두가지 고르는 걸로 하고 치즈난세트를 시켰다.

1550엔. 치즈난은 비싸지만 포기할 수 없다.

 

사실상 치즈난 먹으러 인도카레 가게 가는 거랑 마찬가지라서 :)

ㅋㅋㅋ

 

 

마야 MAYA

여기 진짜 맛집인게

탄두리 치킨 원래 그냥 그런맛인데 여기는 염지도 잘 되어 있고 치킨이 맛있었다. 

 

카레도 다 맛있고 (사실 카레는 맛없는데 빼고는 다 비슷..) 맵기는 제일 맵게 해도 별로 안매웠다.

과자같은 거도 나오는데 뭔지는 모르지만 인도 느낌 붐뿜

 

맛있다!!!

여기 맛집이다!!!

 

 

마야 MAYA

내가 감탄한 건 치즈난...

치즈난 다른데서 시켜서 치즈 조금밖에 안들어가고 별로인 데도 굉장히 많은데

여기는 치즈 왕창 들어가고 달달하고 카레랑 진짜 잘어울린다.

 

양도 많아서 두개만 먹어도 충분하기 때문에

남은 건 싸가면 된다. 

 

 

마야 MAYA

오늘의 카레가 야채 카레였나? 야채 카레랑 버터 치킨 카레 주문했는데

맛있었다. 대만족!!

 

하지만 양이 굉장히 많다. 그래서 다음에 가면 

카레는 한가지만 선택하는 걸로 해야겠다. 밥은 거의 먹지 못할 정도로 양이 많았다. 

 

난도 반만 먹고 ㅎㅎ 카레도 사실 한가지밖에 못먹었다. 허허

다음에는 양 좀 적은 메뉴로 시켜야겠당

 

 

마야 MAYA

마무리 라씨 빼놓을 수 없다!!!

라씨 마시고~ 너무 맛있다고 엄지척을 날리며 계산하고 ~ 

쿠폰도 만들었다. 

 

치즈난만 사먹어도 될 정도로 치즈난 진짜 맛있었다. 

저녁에 테이크 아웃 손님들도 있어 보이던데 나중에 나도 그렇게 먹거나 해야징 

 

대 만 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