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고베 모토마치 유명한 빵집 - RIKI

인귀 2023. 10. 29. 09:00

처음 고베 왔을 때부터 메리켄파크나 모토마치 지나갈 때마다 항상

엄청 줄서고 있는 빵집이라고는 알고 있었는데 평일에 근처 갈 일이 있어서 드디어 처음으로 가 본 RIKI.

 

https://maps.app.goo.gl/oBLJTPfS4BGQhm2N7

 

베이커리 리키 · 일본 〒650-0023 Hyogo, Kobe, Chuo Ward, Sakaemachidori, 2 Chome−7−4 佐野達ビル 1F

★★★★☆ · 제과점

www.google.co.kr

 

 

RIKI

평일 오전 11시쯤 갔더니 줄은 안서고 있었는데 

역시 내가 들어가고 나서는 약간 줄이 생긴 상태였다. 

 

고베의 인기가 많은 빵집 :)

위치도 살짝 애매한데도 맛있어서 인기가 많은가보다. 

 

 

RIKI

안내문을 보니 가게 안에 6명 이상 들어갈 수 없게 되어 있었다. 

근데 들어가보면 바로 그 이유를 알 수 있다. 

 

가게 자체가 좁아서 6명만 들어가도 가게가 꽉 차버린다. 

움직이기도 힘들고 빵 고르기도 힘들고 계산하기도 힘들다 ㅋㅋㅋ

 

점원분들은 계속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밝게 인사해줘서 좋았다. 

 

 

RIKI

빵 가격은 역시나 나가는 편이였다.

그럴 줄 알았다 ㅎㅎ

 

샤인머스캣 올라간 빵 맛있어 보인다. 샌드위치도...

뭘 먹을지 엄청 고민이 됐다. 

 

 

RIKI

건강해보이는 빵 종류들이 한 켠에 엄청 많이 준비되어 있었다. 

건강빵 좋아하는데 이 날은 부드러운 빵이 먹고 싶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하나만 골랐다.

 

 

RIKI

다양한 빵 종류.

뭐가 제일 잘 나가는 빵인지 모르겠어서 엄청 고민했다 ㅎㅎ

 

 

RIKI

다 먹을수도 없는데 

일단 자주 올 수 없는 곳이라 욕심 부려서 빵을 여섯개나 샀다. 

 

허허

 

 

RIKI

빵샀는데 거의 2천엔 나와버림 허허

그래도 든든하게 빵 사들고 집으로~

 

 

 

RIKI

따란~

빵 사들고 집가서 점심으로 먹었당 

 

일단은 피자빵부터 먹었는데 생각보단 별로였다... 내가 생각한 것보다 크림 맛이고 소시지는 너무 짰다.

초코 호두 소스가 들어간 딱딱한 빵도 쏘쏘

 

이 날은 안먹었지만 단팥 크림빵이랑 크림이 들어간 샌드 빵은 맛있었다.

다른 빵들도 다 맛있었다. 역시 유명한 빵집이라 동네 슈퍼 빵과는 다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