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우메다 점심 맛집- 토라렌보 (虎連坊 ヒルトンプラザウエスト店)

인귀 2023. 11. 1. 09:00

우메다에서 점심 약속이 있어서

토라렌보 라는 식당에서 정식을 먹었다 :)

 

https://maps.app.goo.gl/nuMvhqAxeWr9FyLE9

 

Torarenbo Hilton Plaza West · 일본 〒530-0001 Osaka, Kita Ward, Umeda, 2 Chome−2−2 ヒルトンプラザウエスト B2F

★★★★☆ · 이자카야

www.google.co.kr

 

평점도 굉장히 좋고 깔끔한 메뉴라

약속 잡기 좋은 곳인 것 같다 :)

 

 

토라렌보

평일 오후 1시에 갔을 때도 대기는 없었지만 살짝 기다려야 했어서

12시 점심시간에 가면 아마 줄설 것 같다고 생각했다. 

 

도미를 넣고 지은 밥인 도미밥 (타이메시 鯛めし) 가 점심때는 무제한 리필 가능하다고 한다.

 

 

토라렌보

가격대는 가장 저렴한 점심 메뉴가 1,200엔이라 

좀 비싼 편이기는 하다. 대신 굉장히 깔끔하고 메뉴가 정갈해서 

약속 잡고 가기 좋은 가게 같다.

 

300엔 추가하면 오차즈케로도 할 수 있는데

오차즈케 좋아해서 먹을까 하다가 기본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 그냥 말았다 ㅎㅎ

 

다 맛있어 보여서 무슨 메뉴로 할까 고민했는데

1,600엔으로 점심 메뉴 중 가장 비싸긴 했지만 이왕이면 생선 구이가 먹고 싶어서 연어 뱃살 구이 (사케 하라스 鮭ハラス) 를 선택했다.

 

 

토라렌보

연어 뱃살 구이가 맛깔나게 구워져 나오는 정식 :)

너무 정갈하다. 기본 반찬으로 치킨 난반, 무절임, 차왕무시, 된장국이 나오는데 굉장히 깔끔하고 맛있다. 

 

전체적으로 짜지 않아서 좋았다. 

생선구이는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다.

 

 

토라렌보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어서 반은 그냥 먹고 

반은 레몬을 뿌려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점심 가격으로는 좀 비싸지만 

가끔은 이런 런치도 좋당 :)

 

친구랑 같이 맛있게 냠냠~

 

 

토라렌보

도미밥 (타이메시) 는 생각한 거랑은 달리 생선살이 발라져 있는 상태여서 

오잉했는데 담백하고 정말 맛있었다. 

 

나는 생강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밥에서 중간중간에 아주 살짝씩

생강맛이 났는데 의외로 맛이 괜찮았다. 

 

맛있었다~~

배불러서 무료로 리필이 가능해도 한그릇 밖에 못먹었지만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일본 정식이 워낙 깔끔하고 그렇지만 

토라렌보는 음식이 다 안짜고 메뉴도 건강식 느낌이라 참 좋았다. 

 

맛있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