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고베 맛집 - Pizzeria Azzurri 아주리 피자

인귀 2023. 11. 6. 09:00

https://maps.app.goo.gl/mEB1fM3kTymiHns78

 

Azzurri · 일본 〒650-0003 Hyogo, Kobe, Chuo Ward, Yamamotodori, 3 Chome−7−3 ユートピアトーア 1F

★★★★☆ · 피자 전문점

www.google.com

 

고베 산노미야, 모토마치 근처 맛집 중 정말 유명한 아주리 피자!

항상 사람 많으니까 엄두를 못내다가 정말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먹으러 갔다 왔다

 

 

아주리 피자

아주리 피자는 12시에 오픈하는데 항상 사람이 많아서 

예약을 하고 가는 게 좋다. 그렇지만... 갑자기 먹고 싶어서 간 거라 예약을 못했다 ㅠㅠ

 

그래서 오픈하는 시간 맞춰서 가서 

이름 적어두고 30분 기다렸다가 들어갔다. 

 

그래도 30분 정도면 괜찮은편...

아주리 피자는 항상 사람이 많아서 직원들이 그릇도 계속 치우고 시끄러워서 수다떨고 편하게 오래 있는 레스토랑은 아니라서 빨리 먹고 빨리 나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아주리 피자

11월인데 왜 이렇게 더운지 ㅠㅠ

땡볕에서 30분 기다렸다가 들어갔더니 좀 힘들었다. 

 

안에 들어가면 커다란 화덕을 볼 수 있다. 

믿음이 간다!!! 분명 맛있다!!! ㅋㅋ

 

나는 몰랐는데 아주리가 이탈리아의 파란색이라는 뜻으로 축구 구단 응원단을 아주리 군단이라고 한다고 했다. 

그래서 가게 직원분들도 파랑파랑한 앞치마를 입고 계신다 :)

 

 

아주리 피자

아주리 피자 레스토랑은 카운터 석도 있고 테이블 석이 있는데 

가게 자체는 작은 편이라 테이블석은 정말 다닥다닥 붙어 있다. 

 

그래서 시끄럽고 대화 하면서 식사하기가 불편하기는 하다. 

정말 맛만 보고 가는 곳 허허 

 

그래서 테이크 아웃 하는 손님들도 꽤 많이 보였다. 

 

 

아주리 피자

아주리 피자는 메뉴가 정말 다양하기 때문에 

무슨 피자를 먹을지 엄청 고민했는데 토마토 소스의 버섯, 살라미가 올라간 피자를 골랐다. 

 

기다리면서 미리 주문을 해놨기 때문에 

꽤 금방 피자가 나왔다. 

 

음료는 역시 피자엔 콜라 ~~~

 

 

아주리 피자

진심.... 최고다.

너무 맛있다. 

 

딱 한입 먹으면 다르다 달라.

물론 어디서 화덕 피자를 먹어도 다 맛있겠지만 아주리 피자는 피자 반죽이 살아 있다. 정말 맛있다. 

게다가 치즈는 우유맛이 진짜 진하고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난다. 

 

토핑으로 올라간 버섯도 풍미가 좋았다. 

진짜진짜... 엄지 척. 

 

 

아주리 피자

나는 오일 파스타를 굉장히 좋아해서 

홍합이 들어간 오일 파스타 (링귀니)를 주문했는데 맛있었다.

 

살짝 짜기는 했지만 내가 좋아하는 맛이었다. 

홍합 정말 크다 ㅋㅋ 맛있게 먹었다. 

 

아주리 피자 가격대는 저렴하지 않지만 맛의 퀄리티를 생각한다면

고베에서 손꼽는 맛집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진짜 맛있게 먹어서 대 만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