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고베 한국요리 - 칠천 ちるちょん

인귀 2023. 11. 8. 09:00

https://maps.app.goo.gl/ukkFPhbXkGrytcnQA

 

ちるちょん · 4 Chome-4-22 Tomodacho, Nada Ward, Kobe, Hyogo 657-0035 일본

★★★★☆ · 한식당

www.google.com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서 

한국요리 가게를 찾다가 가본 고베의 한국 식당 칠천 ちるちょん.

 

정말 아쉽게도 삼겹살은 미리 예약을 해야만 먹을 수 있다는 걸 몰라서...

이 날 삼겹살은 못먹었다ㅠㅠ

 

 

칠천 ちるちょん

가게는 신자이케 역에서 가까운 편이라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사장님이 한국어를 잘하시고 요리를 하시는 듯 하고 서빙하시는 분이 계신데 

가게 내부는 많이 넓지는 않았다.

 

메뉴를 보니 저녁도 좋지만

점심에 한국요리 먹고 싶을 때 가기 좋은 곳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칠천 ちるちょん

삼겹살을 못먹어서 아쉬운 마음에 보쌈이 있길래 보쌈 하프 사이즈를 주문했다.

가격 1천엔인 것에 비해서는 굉장히 적은 양이어서 실망스러웠다. 

 

맛은 삶은 고기라서 담백하다.

그래도 상추랑 깻잎, 고추, 김치, 쌈장까지 제대로 갖춰서 나와서

쌈 싸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칠천 ちるちょん

가게의 추천이라고 써 있었던 순두부 찌개.

오!! 진짜 맛있었다. 

 

인스턴트 맛도 안나는 것 같고 짜지도 않고 좋았다. 

게다가 반찬이 세가지 같이 나오는데 특히 멸치 볶음이 맛있었다. 

 

점심에 순두부 찌개만 먹으러 가도 될 듯!

 

 

칠천 ちるちょん

비빔 냉면 나왔을 때는 비주얼도 좋고 면도 모리오카 냉면이 아니라 기대했는데

좀 짜고 시큼해서 만족스럽지는 않았다. ㅎㅎ

 

물냉면은 어떤 맛일지 먹어보고 싶다. 

 

다음번에 점심 먹으러 간다면

순두부찌개나 다른 찌개 종류 정식을 먹어보고 싶다 :)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