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한국

신상품 먹어보기 ! ~제로 음료수들과 새로나온 라면 등등

인귀 2024. 4. 20. 22:18

신상품이 아닐 수도 있지만ㅋㅋ

한국에서 처음 먹어본 새로나온 (것 같은) 제품들 간단 리뷰 :)

 

 

신상품

한국은 제로 열풍.

제로슈가나 제로 칼로리 제품들이 대세로 보인다. 

 

밀키스 제로를 마셔봤다.

헐. 그냥 밀키스 그대로의 맛. 맛있음!!!

 

 

신상품

칠성 사이다 제로도 맛있었다.

원래 칠성사이다가 어떤 맛이었는지 살짝 가물가물...

 

코카콜라는 제로가 맛이 확 다른데 (느낌이...)

제로 사이다는 똑같은 것 같고 맛있당.

 

 

신상품

전복죽은 신상 아니공

춘식이 그려져있는 고구마맛 우유.

 

너무 귀엽다. 안 살 수가 없다!!!

맛은... 살짝 실망...

 

맛이 없지는 않은데 옛날에 고구마 아이스크림 있었는데 그거 녹인 맛.

바나나맛 우유가 더 맛있다. 두번은 안사먹을 맛.

 

 

신상품

한국에서는 일일 일커피를 위해

자주 들렸던 스벅 후훗.

 

일본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한국 스벅 메뉴 정말 다양하고 많다.

 

다 먹어보고 싶은 마음...

 

 

신상품

스타벅스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핵. 꿀. 맛.

ㅋㅋㅋ 두번이나 사먹었다.

 

너무 맛있어... 나중에 집에서 만들어 먹어봐야지.

원래 맛있기로 유명한 제품이라고 들었다.

 

 

신상품

편의점 천천히 구경할 시간은 없었지만 가끔 가면

뭐 새로 나온 거 없나 하고 구경하다가 사온 것들...

 

남영돈 돼지김치찌개. 

인스턴트인데 제대로 돼지김치찌개 맛이다.

 

이럴 수가 있나. 기술이 이렇게까지 발전을 해버리다니!!!

가격만 저렴하다면 자주 사먹고 싶다. 양도 조금 아숩...

 

맛은 찐이다. 대만족.

 

 

신상품

신라면 더레드.

신라면에서 건면도 그렇고 볶음면도 그렇고 자꾸 신제품을 낸다. 

 

더레드. 더 매운건 줄 알고 샀는데 내 입에는 더 맵진 않았다. 

다만 감칠맛이 많이 나서 무지하게 맛있다. 

 

원래 신라면을 좋아하는데 이건 말도 못하게 맛있는 (?ㅋㅋㅋㅋ) 맛.

아주 맛나구먼!!!

 

 

신상품

연세우유 빵에 이어 여러 크림 듬뿍 빵들이 나온 것 같았는데

배민 비마트에서 팔길래 사먹어본 강원우유 생크림빵.

 

무난하게 맛있었다. 

우유맛 크림이 듬뿍 든 빵. 딱 그 맛.

 

 

신상품

열려라 참깨라면이라니 

기가 막힌 네이밍이다. 

 

열라면과 참깨라면이 합쳐진 라면인데, 뭔가 패키지도 잘나오고 맛있어 보였는데 맛은 빌로밸로였다.

 

참깨라면의 고소한 맛도 죽어버리고 열라면의 매운맛도 죽어버리는

애매한 맛. 

 

노노노~노맛.

 

 

신상품

나랑드 사이다 내 기억에 옛날엔 맛없는 사이다의 이미지였던 것 같은데...

제로 나랑드 사이다가 있어서 마셔봤다.

 

맛은 그냥 무난무난. 

 

 

신상품

오모리 깍두기 설렁탕 라면. 

지에스의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이 엄청 맛있으니까 

새로나온 오모리 깍두기 설렁탕면도 맛이 괜찮겠지 싶어서 사봤다. 

 

비주얼이 너무 ... 별로라 이게 뭔가 싶었는데

그냥 괜찮다 맛이 나쁘지 않네 이러면서 먹다가 

점점 먹을수록 진짜 설렁탕에 깍두기 국물 넣어서 먹는 맛이 진하게 나서 맛있었다. 

 

요즘 기술이 발전해서 인스턴트 상품도

퀄리티가 높당. 너무 맛있음.

 

 

신상품

펩시 제로슈거 라임맛.

라임이 상콤한 게 맛있었다. 

 

제로 음료가 많아서 구경하는 것 만으로도 재밌었던 것 같다.

 

 

신상품

진짜 짱 맛있었던 김혜자 도시락.

원래 유명한 거 알았는데 계속 새로운 메뉴가 나오길래 한번은 꼭

편도 사먹어야지 벼르고 벼르다가 사먹은 두부&김치제육 도시락.

 

개인적으로 일본 편의점 도시락을 싫어하는데

한국은 편의점 도시락이 진짜 가성비도 좋고 맛있었다. 

 

일본에서 5500원 정도 도시락이면 돈부리나 사먹을텐데 그것도 맛없고...

한국 편의점 도시락은 밥에 반찬 가짓수도 많고, 심지어 하나하나 다 맛있다. 

 

한국 살면 편의점 도시락 맨날 사먹었을 것 같다.

이거 하나밖에 못먹어봐서 아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