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한국

한국 여행 (24.03.16~) : 마치 천국 같았던

인귀 2024. 4. 16. 10:00

한국에서의 시간이 너무 행복해서
나에게는 한국이 마치 천국 같이 느껴졌다.

천국에서의 시간이 마무리되고 있던 즈음
시간이 어떻게 흐르는지도 모르게 빨리 흘러갔다.


한국 여행

한국에서 딸기 정말 원없이 먹었당.
아침에 딸기랑 스벅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냠냠.
 
스타벅스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너무 맛있다. 
일본에서도 팔았으면 좋겠다.
 
 

한국 여행

친정에서 시댁갈 때 택시를 타려고 했는데
캐리어랑 아기가 있어서 카카오택시를 벤으로 불렀다.
 
카카오택시 자체는 한국에 있으면서 이용해봐서 별 생각 없었는데 
벤은 차량이 별로 없는지 안잡혀서 엄청 당황했다. 
 
계속 블루벤이 안잡혀서 당황해서 시간대별로 블루벤 블랙벤 몇개씩 다 걸어놓고 
간신히 한대 잡혀서 타고 이동할 수 있었다. 
 
 

한국 여행

엄마가 시댁가서 먹으라고 사주신 복호두.
히히 복호두 먹으러 한국 간 것도 아닌데
매일 먹는 복호두 ㅋㅋ
 
 

한국 여행

파파존스에서 존스 페이보릿 피자 골드킹 시켜 먹었당
한입 먹는 순간 감동...
일본 피자랑 비교도 안되게 맛있다.
 
 

한국 여행

일일 일커피 국룰.
아라~ 
 
진짜 무슨 꿀발라 놓은 것처럼 맛있다.
 
 

한국 여행

어머님이랑 같이 영화 데이트.
화제의 영화인 파묘를 봤다.
 
오컬트 영화라 무서웠는데 재밌게 봤다.
 
 

한국 여행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 시장 구경.
처음 가봤는데 산본 시장 엄청 규모가 크다.
 
 

한국 여행

정겨운 먹거리가 넘치는 시장.
마트 구경도 좋지만 시장 구경이 역시 제맛.
 
 

한국 여행

산본시장에 맛있는 족발집이 있다고 해서 
줄서서 30분 정도 기다렸다. 
 
다른 가게들은 이정도는 아닌데 여기만 붐빔.
 
 

한국 여행

족발과 닭발 ㅋㅋ
족발 그렇게 줄 설 정도로 맛있진 않던데 왜 줄서는지 ? 가성비가 좋은가.
 
 

한국 여행

친구들이 준 아기 반지.
너무 귀엽고 이쁘고 최고다. 
 
 

한국 여행

양꼬치 먹으러 갔당.
양갈비 무조건 먹어줘야지~
양꼬치 너무 맛있고~
꿔바로우 무조건 먹어줘야지~
 
무조건 먹을 게 너무 많은 것이고.
ㅋㅋㅋ
 
 

한국 여행

옥수수 국수 안먹으면 경찰에 신고당함
무조건 먹어줘야지~
원래 이런맛이 아닌데 매콤한 편인 옥수수국수. 맛있었당.
 
 

한국 여행

한국에서 유행이라고 했어서 탕후루 사먹었다.
왕가 탕후루.
 
이제 유행 지났다고 하던데 그래도 매장에 사람 많았다.
맛있긴 한데 너무 비싸당.
 
 

한국 여행

오랜만에 볼링치러 갔다.
볼링장이 옛날에는 가족들이랑 가고 토속적인 느낌이 들었는데
요즘엔 깨끗하고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가 된 것 같다. 
 
 

한국 여행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
친구들 모두 고만고만한 실력으로 
모두 자존심을 상하고야 말았다
ㅋㅋㅋ
 
 

한국 여행

길 걸어가다가 와플대학 발견.
와대 먹어서 응원하자! 바로 매장 들어가버림.
 
와플 냠냠.
 
 

한국 여행

우리 할매 떡볶이.
정말 배부른 상황에서 떡볶이, 짜장 떡볶이, 순대볶이를 시켜서...
배 터져 죽는 줄 알았다.
 
 

한국 여행

분좋카.
한국은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당. 일일 일커피. 좋당.
 
 

한국 여행

어머님이 프리지아를 좋아하셔서
선물로 드리려고 꽃을 샀당.
 
 

한국 여행

BBQ 치킨 시켜먹었당. 황올 진짜 맛있음. 
역시 후라이드 치킨은 비비큐다.
 
 

한국 여행

야식으로 반건조 오징어랑 맥주.
마요네즈에 간장, 청양고추 조합 소스가 맛있다.
 
 

한국 여행

집에 이쁘게 꽂혀있는
프리지아.
 
 

한국 여행

엄청 맛있는 추어탕집이 있어서
추어탕 냠냠.
 
 

한국 여행

명랑 핫도그 통모짜. 
남편이 사다줬는데 설탕 왜 안뿌려왔냐니까
일부러 안뿌려왔다고...
 
핫도그에 설탕 안뿌리는건 범죄 아닙니깡...
그냥 먹었다. 하하.
 
 

한국 여행

연세우유빵 오랜만에 먹는데 역시 맛있당.
쿠키앤크림맛! 원래 옥수수 크림 맛이 맛있던데 이제 여러 맛이 나와서 옥수수 크림 맛 없어졌나부다ㅜㅜ
 
 

한국 여행

부처님 뵈러 갔다왔다.
비가 내리는 날. 
 
 

한국 여행

유튜브에서 명륜진사갈비 너무 많이 봤어서 한번 가보고 싶었다.
주변에선 다들 왜 가냐고 하던데...
그냥 이렇게 평범한 게 가보고 싶다 나는 ㅋㅋ
 
명륜진사갈비가 이제 인기가 없어진건지 
점심에는 원래 사람이 없는지 가게에 손님이 한 테이블도 없었다 계속... 민망...
 
 

한국 여행

삼겹살이랑 돼지갈비, 양고기...
배 터지게 먹었다. 
엄청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었당.
 
 

한국 여행

권선 시장에 두부집에서 만두를 파시는데
김치 만두가 매콤하고 정말 맛있다.
 
 

한국 여행

복호두 복호두 배달시켜 먹고 
사다줘서 먹다가 
처음으로 가게도 가봤다. 엄청 친절하시고 좋았다. 
 
일본에서 복호두 가게를 해보고 싶당
인기 많을 거 같은데!!!
 
 

한국 여행

수원의 명물 
열기구. 
 
특징. 수원 사람들은 타 본 사람 적음 ^.~
 
 

한국 여행

집 근처 카페가 무인 카페다.
커피 엄청 맛있음. 
 
 

한국 여행

슈붕. 팥붕.
붕어빵 사랑.
 
먹다가 판난 한국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