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한국

한국 여행 (24.03.07~) : 행운을 겟!

인귀 2024. 4. 12. 10:00

매일 먹고 싶은 걸 먹다가보니 

딱히 먹고 싶은게 없어지는 시기가 왔다.

 

 

한국 여행

그냥 집근처에 순댓국집에서 사온 갈비탕.

맛있지도 없지도 않은 평범한 맛이었다.

 

 

한국 여행

인형 뽑기 있길래 돈 넣어서 언니가 돈낭비라고 했는데

뽑아버림! 행운을 겟~

 

처음에 오천원을 넣어서

오천원 주고 뽑은 인형.

 

 

한국 여행

더욱 행운을 겟 하기 위해

복권방에서 복권을 샀다.

천원 당첨됐다... ㅎ

 

 

한국 여행

일본에도 맥날이 있지만

난 한국 살 때 맥도날드에서 베토디 아니면 상하이만 먹었는데 

일본은 두 메뉴 다 없어서 오랜만에 상하이를 시켜 먹었다. 

 

 

한국 여행

런던 베이글 많아서 

냉동실에 두고 꺼내서 돌려 먹고 그랬다.

야미~

 

 

한국 여행

선물로 받은 아이 옷.

너무 감사하고 이쁘다. 

 

 

한국 여행

동사무소에 가서 아이 주민등록을 했다.

한국은 출산 혜택이 잘 되어 있어서 좋다.

 

 

한국 여행

추어탕 맛집에서 추어탕을 먹었다.

너무 맛있다. 추어탕은 맛집에서 먹어야 한다. 

(당연한 말)

 

 

한국 여행

붕어빵 먹으러 한국 온 사람처럼

붕어빵 보일 때마다 사먹었다.

 

 

한국 여행

이삭토스트 오랜만에 사먹었다. 

딸바 왤케 맛있지?

 

 

한국 여행

집 근처에 큰 남문 통닭이 생겨서 갔는데 

진짜 통닭거리에 있는 통닭이랑 좀 다르다. 겨자소스도 없고.

 

 

한국 여행

양념 치킨을 빵에 끼워 먹는 건데 맛있다.

냠냠~

 

 

한국 여행

이것이 정말 핵꿀맛이었다.

참외 에이드!

해외에도 팔았으면 좋겠다. 맛있다. 

 

 

한국 여행

아이옷을 선물 받았다.

정말 이쁘당. 귀욤. 너무 감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