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한국

한국 여행 (24.02.24~) : 그냥 먹기만 한 날들 후훗

인귀 2024. 4. 10. 21:08

1년만에 한국 여행 !

육아 휴직 끝나기 전에 가는거라 약 한달 정도의 일정.

 

혼자 애낳고 육아하느라

지친 몸과 마음을 토닥토닥 힐링하러 가는 여행이었다.

 

 

한국 여행

비행기 타는 걸 원래 싫어하는데

아기와 함께 첫 비행이라 떨렸다... 다행히 별 탈 없이 무사히 비행을 마쳤다.

 

 

한국 여행

한국에 가기 전에 한국이 눈이 엄청 많이 내렸다고 들었는데

하늘 위에서 본 눈이 내린 한국의 풍경은 장관이었다.

 

 

한국 여행

한국에 도착한 첫 날

코다리 조림을 먹으러 갔다. 

 

아기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 

다른 일정이 없어서...

그냥 먹기만 한 날들이다.

 

 

한국 여행

아빠가 만들어주신 김치 만두.

엄청 맛있었다. 점심 배터지게 먹어서 배부른데도 들어가는 맛.

 

단팥 찐빵도 꿀맛.

구수한 게 진짜 너무 맛있었다.

 

 

한국 여행

한국 가면 먹고 싶었던 짜장면, 짬뽕, 탕수육.

역시 맛있다. 

 

 

한국 여행

푸라닭 치킨 들어만 봤는데 처음 먹어봤다.

청양마요 치킨! 튀긴 게 아니라 구운 치킨이었는데 맛있었다.

 

요즘 치킨값 비싸다고 하는데

그래도 너무 맛있으니까 먹을 수 밖에 없다.

 

치즈볼까지.. 완벽.

 

 

한국 여행

겨울철 간식 붕어빵.

나는 슈붕을 붕어빵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1인 이었는데

이번에 우연히 먹었는데 엄청 맛있어서 놀랐다. 슈붕 붕어빵 인정!

 

내 생각이 너무 편협했다. 슈붕 쏘리.

 

 

한국 여행

뭐 먹고 싶은 거 생각나는 거 있냐고 해서 말한

아이스크림에 베라 하프갤런이 왔다 

ㅋㅋㅋ

 

엄청난 사이즈!!!

 

 

한국 여행

면발이 쫄깃하기로 유명한 중국집에

쟁반짜장을 먹으러 갔다. 면발 정말 맛있었다.

 

 

한국 여행

엄마가 유명한 데 있대서 사오신 광어회.

아ㅠㅠ진짜 활어회 너무 좋아. 

한국 회가 짱이다 진짜. 스끼다시도 야미~

 

 

한국 여행

아기 물티슈를 다써서 언니가 사다준 아기 물티슈.

한국 사람들이 육아할 때 많이 쓴다고 하는데

일본거랑 확실히 다르다.

 

일본은 내가 써본 건 3-4 종류라 전부 그런건 아니지만 얇고 작은데 (매우 일본스럽)

한국 물티슈는 부드럽고 크고 두껍다. 

 

 

한국 여행

덴마크 슈퍼바이오틱스 사과맛

맛있어서 하루에 하나씩 먹었다.

 

 

한국 여행

갑자기 서브웨이 먹고 싶어서 ㅋㅋ

서브웨이 언니가 사다 줬는데 내가 빼달라는 야채도 다 넣어오고

내가 고른 소스 말고 다른 소스 가져왔다. 

그러고는 그냥 먹으라는 언니 ㅋㅋㅋ뭐냐고!!!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먹어서 좋은게 서브웨이 아닙니까~~~

 

 

한국 여행

남편 할머님 생신이어서 봄 모자 사러 엔씨몰 갔다가

이쁜 꽃봄모자랑 스카프를 샀다. 편지도 쓰고.

 

 

한국 여행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길거리 오뎅.

 

항상 가족, 친구들이 한국와서 살라고 해도 

그래도 일본에 터전을 잡았으니 별로 와닿지 않는데

한국 길거리 오뎅 먹으면서 생각했다.

 

아 한국와서 살아야 하나?

 

ㅋㅋㅋㅋ

너무 맛있다고ㅠㅠ 매운오뎅 ... 짱맛...

 

 

한국 여행

내가 삼겹살 먹고 싶다고 해서 

삼겹살 구워서 연어회랑 같이 먹었다.

이 무슨 조합인가 싶지만 무진장 맛있다.

 

 

한국 여행

이마트 피크코꺼 초코샌드.

이거 유투브에서 맛있다고 본 거라 사먹었는데 핵꿀맛이다.

앉은 자리에서 세개를 먹어버림?!

 

너무... 너무 .... 맛있어 잇힝

 

 

한국 여행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한국피자.

그냥 동네피자. 

 

한국 피자는 새로운 장르다. 진짜 짱임.

일본에서는 피자헛이나 먹는데 그냥 그렇다. 한국 피자가 짱임.

불고기도 듬뿍 올라가있고 치즈도 쫙쫙 늘어나서 정말 맛있다.

 

 

한국 여행

딸기철이라서 한국에서 정말

후식으로 딸기 많이 먹었다. 거의 매일 먹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

 

 

한국 여행

일본 넷플에는 없는,

한국 넷플에서만 볼 수 있는 드라마를 몰아보기 하려고 찾다가 고려거란전쟁을 봤다.

 

엄청 인기작이라고 하던데 크... 몰입해서 순삭했다.

고구마를 30화 내내 주다가 마지막 2화에 전쟁할 때 카타르시스 몰빵 

내가 전쟁하는 병사의 마음이 되어 엉엉 울면서 봤다 ㅋㅋㅋㅋㅋ

 

진짜 재밌게 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