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고베 카레 AYUMUNYA 구글 평점 맛집

인귀 2024. 9. 21. 09:00
반응형

가끔 지나다니면서 귀여운 카레 가게가 있구나 싶었는데

우연히 방문해본 고베 카레 전문점 아유문야 AYUMUNYA

https://maps.app.goo.gl/WCcNmqZViwtBECwD9?g_st=com.google.maps.preview.copy

 

Ayumunya · Kobe, Hyogo

 

www.google.com

위치는 산노미야에서 살짝 떨어져 있지만 걸어서 갈 수 있다.

아기자기 귀여운 분위기의 가게다. 

 

아유문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귀여운 고베 카레 전문점 아유문야.

문에 가게가 12주년이라고 적혀있다.

 

운영 시간은 11:30~14:30, 17:30~21:00 이고,

구글 평점이 굉장히 높다.

 

아유문야

카운터 자리에 앉으니

앞에 귀여운 양파 피클이 있었다. 

 

아유문야

고베 카레 전문점 아유문야의 메뉴판.

 

아유문야 카레는 700엔, 드라이 카레 800엔, 이 둘을 함께 먹을 수 있는 게 900엔, 키마 하야시라이스가 900엔으로,

가격대는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한다. 

 

추가 토핑은 치즈, 드라이어니언이 50엔, 온천 타마고가 100엔, 규스지가 200엔이다.

 

 

아유문야

나는 토핑으로 규스지를 선택했다.

이렇게 따로 작은 그릇에 나온다. 

 

 

아유문야

이쁜 플레이팅으로 나오는 아유문야 카레.

카레 맛은 매운 스파이스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과일의 단맛이 많이 느껴지는 카레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다. 

 

 

아유문야

토핑을 올려서 아무지게 냠냠.

한그릇에 900엔 정도였으니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다.

 

나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데도 달달한 카레도 신선하고 맛있게 먹었다.

귀엽고 분위기 좋은 아기자기한 가게였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