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집밥

제대로 집밥, 소고기구이 오징어볶음 연어회 쏘야

인귀 2021. 5. 11. 10:00

제대로 집밥

제대로 집밥 차려 먹은 날.

이것 저것 먹고 싶어서 차리고 보니 한식 일식 양식이 모두 모여 있었다.

 

한식은 오징어볶음이랑 쏘야

일식은 연어회랑 낫또

양식은 소고기 구운거랑 샐러드?

 

 

제대로 집밥

슈퍼에서 먹고 싶은 걸 아주 소량씩만 사서 이것저것 만들어 먹는 게 좋다.

한 가지를 많이 먹는 것보다 

이런 저런 요리를 다양하게 먹는 게 맛있다.

 

후식으로 먹고 싶어서 수박을 샀는데

나름 달달하고 맛있었다.

 

 

제대로 집밥

집에 미리 사둔 소시지가 유통기한이 거의 다되어가서 얼른 파프리카 넣고 볶았다.

일본 슈퍼에서 구매한 한국 파프리카.

 

케찹만 넣고 볶아도 소시지가 충분히 짠맛이 나서 따로 양념을 하지 않아도 된다.

 

 

제대로 집밥

오징어 볶음! 그냥 내 마음대로 오징어에다가

고추가루, 마늘, 간장 넣고 볶아서 만들었다.

슈퍼에 생물 오징어가 다 떨어졌는지 안팔아서 

익힌 오징어를 샀더니 오징어 특유의 맛이 많이 나지 않았지만

소스 자체가 밥 비벼먹기 좋은 맛이라 맛있게 먹었다.

 

 

제대로 집밥

슈퍼에서 연어회를 통으로 저렴하게 파는데

그걸 썰어서 먹는다.

저렴하면서도 맛있다.

 

 

제대로 집밥

소고기 할인하는 날이라 다들 사길래

작은 팩을 사와 구워먹었다.

질기지도 않고 맛있었다.

옆에는 방울토마토와 시금치를 곁들였다.

맛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