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외국인으로 살기/일본 정보

고베 비건 슈퍼 구경하기/ 비건 제품 구매하기

인귀 2021. 6. 5. 13:00

모토마치

모토마치~ 모토마치~

가게들이 휑해 보인다...

 

친구가 비건식을 하고 있다고 해서

선물로 비건 음식을 사주려고 고베에 있는 비건 슈퍼를 검색했더니

모토마치에 있다고 하길래 다녀왔다. 

 

나는 한번도 비건 음식을 사려고 해본 적은 없었는데 

검색을 하다보니 비건 슈퍼 뿐 아니라 유기농 슈퍼나

비건 제과점 비건 레스토랑 등

내가 몰랐을 뿐이지 가게들이 많이 있었다. 

 

 

모토마치

내츄럴 하우스 ナチュラルハウス 라는 비건 슈퍼 체인점이 고베 모토마치에 있다.

구글맵 주소는 아래.

2 Chome-7-7 Motomachidori, Chuo Ward, Kobe, Hyogo 650-0022

 

고베 비건 슈퍼를 검색했을 때 가장 커 보여서 

여기로 가보았다. 

 

여기 말고도 모토마치에 또 고베 쿠키도 팔고 하는 작은 가게가 있는데

거기는 내가 갔을 때 휴일이라 아쉽게도 구경을 못했다. 

 

비건 쿠키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카나우타 かなうた 홈페이지

http://kanauta.net/

 

かなうた|神戸・元町のからだにやさしいおやつのお店

白砂糖は使わず、キビ糖や黒糖などミネラルを含み、自然に近いものを使い、国産大豆100%使用した豆乳や神戸産の米粉、福崎町特産もち麦粉を使用 Read More

kanauta.net

 

 

모토마치 비건슈퍼

내츄럴 하우스는 규모는 큰데 기대했던 것보다

상품이 많이 없는 느낌이었다. 

 

뭔가 더 전문적으로 비건 쿠키나 여러가지 있으면

오히려 사람들이 많이 올 것 같은데...

 

 

모토마치 비건슈퍼

그리고 비건 슈퍼라고 해서 비건 제품들만 있는 게 아니라

유기농 제품들을 판매하는 게 많았다. 

 

되게 좋아 보이는 계란도 판매하고 마실거나

여러가지 먹거리들도 판매한다. 

요거트나 그런 것도 일반 슈퍼에서는 보기 힘든 제품들이 많았다. 

 

 

모토마치 비건슈퍼

그리고 고기도 있었다!

콩고기 이런 것만 있을 줄 알았는데 그런 것도 아니었다. 

그냥 건강에 좋은 식품들을 판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모토마치 비건슈퍼

좀 특이한 제품 같은 걸 찾다가 발견한 비건 야키소마, 비건 라멘.

근데 여기에도 밀가루가 들어가서 밀가루 안먹거나 첨가물 안먹는 사람은

구매하기 어려울 듯 했다. 

 

괜찮은 상품들이 있긴 했는데 선뜻 구매까지 연결이 안돼서

정말 뭐 사러 간건데 죄송스럽게 사진만 여기저기 찍고 구경하는 꼴이 됐다. 

 

 

모토마치 비건슈퍼

쿠키도 밀가루가 들어가있어서 사지 않았고

종류도 괜찮기는 한데 선물용으로는 마땅한 게 없었다. 

 

귀여운 귤 쥬스가 있었다. 

노란색 귤 귀엽다. 

 

계속 둘러 보다가 결국 빈손으로 슈퍼를 나와야 했다. 

아쉽지만 ~ 인터넷으로 비건 쿠키나 이런거 찾아보다가

아무래도 없어서 그냥 자포자기하고 혹시 백화점에는 뭔가 있을까 싶어서

다이마루 백화점 지하로 갔다. 

 

 

고베 비건쿠키

백화점 지하는 볼거리가 많아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비건 제품을 발견했다!

 

상시 매장은 아니고 코우지 라보 파타제 KOUJI Labo. PARTAGE(コウジラボパタジェ) 라는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서 직원분께 제품에 대해 물어보니 

제품들이 다 건강에 좋게 만들었는데 그 중에서도 그래놀라는

밀가루, 설탕, 우유, 치즈,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있지 않다고해서

종류별로 구매했다. 

 

그냥 먹어도 되고 요거트나 우유에 같이 먹어도 된다고 한다. 

쿠키도 첨가물 전혀 안들어간 게 있었는데 너무 작아서 쿠키는 그냥 구매 안했다. 

 

 

고베 비건쿠키

제품들이 딱 보기에도 되게 예쁘고 먹어보고 싶게 생겼다.

캬라멜과 푸딩은 설탕은 들어가기는 했는데 설탕이 일반 설탕이 아니라

건강에 좋은 설탕이라고 한다. 

 

건강을 생각하거나 비건을 하는 사람들도 즐길 수 있는

디저트가 있어서 좋다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