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고베 네네치킨 후기

인귀 2021. 10. 18. 22:51

고베 네네치킨

고베도 치킨 프랜차이즈 생겼으면 좋겠다고 늘 생각했었다.

그런데 네네치킨이 고베에 생긴지 몇 달 됐는데 모르고 있었다!!!

코로나 때문에 외식을 잘 안하게 된 것도 있고 네네치킨이 새로 생겼다고 광고를 안해서 정말로 몰랐다.


고베 네네치킨

고베 네네치킨 주소는 하버랜드 모자이크 2층이다! 구글에 검색해도 바로 나온다.

아무리 한국 치킨 집이 많이 생겨도 그래도 프랜차이즈 치킨이 맛이 보장되기 때문에 고베 네네치킨 생겨서 너무 좋았다.

팝업스토어 같은 느낌이라 금방 없어지려나 ?

먹는 자리도 없어서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다.

오사카에 있는 네네치킨 보다는 메뉴가 적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너무 너무 좋다.


고베 네네치킨

우버이츠로 배달도 되서 원래는 배달 시켜 먹을려고 했었는데 배달이 잘 안 잡히고 배달료도 비싸길래 그냥 가서 먹었다.

모자이크 평일 저녁에는 사람도 없고 관람차 근처에 테이블 같은 게 있길래 야외에서 먹었다.

편의점에서 미리 음료수랑 맥주를 사서 네네 치킨은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으로 우버이츠로 미리 주문해놨었다!


고베 네네치킨

치킨무도 있고 샐러드도 주고 완전 좋다.

게다가 후라이드 바삭바삭 양념도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다.

가격은 양반후반 한마리에 3400엔 정도!

진짜 진짜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산노미야에 점포가 생겼으면 더 자주 갔었을 것 같다.

하버랜드 너무 좋지만 일하는데에서 집가는 반대 방향이라 조금 가기 귀찮다... 그래도 가까움 !!!


고베 네네치킨

치킨에 맥주 너무너무 맛있었다.

무 옆에 있는 노란색 네모는 요새 세븐에서 나오는 할로윈 한정 단호박 치즈케이크인데 이거 진짜 짱 맛있다.

요새 할로윈 관련 디저트를 편의점에서 많이 판매하고 있는데 대부분 맛있었던거 같다.


고베

고베의 밤풍경!
치킨 먹고 슬슬 돌아다니다가 집으로~
이 날도 정말 많이 걸었다.

저녁 8시에는 가게들이 닫았지만, 이제 긴급사태도 풀리고 점점 사람들이 밖으로 나오고 있다.

치킨 먹으러 또 네네치킨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