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아카시 맛집 한국 이자카야 <양념55>

인귀 2021. 11. 17. 10:43

양념55

인스타로 연락이 와서 아카시역에 있는 양념55 ヤンニョム55 라는 한국술집에 다녀왔다!

아카시는 한번 놀러간 적이 있었는데 소박하고 예쁜 곳이라 너무 좋아했어서 놀러간다고 생각하고 갔다. 

 

구글 주소는 〒673-0886 Hyogo, Akashi, Higashinakanocho, 11−25 テネシービル 3F

 

위치는 아카시역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쉽다. 전통 한국 맛집이 아니라 한국 맛있는 메뉴들을 가지고 온 한국 이자카야 같은 느낌이었고, 검색해보니 체인점인 것 같다.

 

7월에 오픈해서 아직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세련된 술집 느낌이라 홍보가 잘되면 사람 엄청 많아질 듯!!

 

 

양념55

메뉴를 보니 딱 한국 요리로 인기 많았던 것들을 다 모아 놓았다. 술도 너무 귀여워서 사진찍기 딱 좋다.

인스타를 위한 가게!!? 근데 메뉴판을 보면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 

 

일본에서는 한국인들이 치즈를 좋아한다는 생각에 치킨도 치즈를 찍어 먹는데(아마 치즈 닭갈비의 변형 같음) UFO 치킨이라고 부른다.

 

UFO치킨은 보통 되게 비싼데 여기는 반마리만 시킬 수 있어서 굉장히 저렴하다. 다른 메뉴들도 진짜 저렴해서 가성비가 진짜 좋다. 먹고 싶은 거 다 시켰는데 술 포함해서 3천엔 좀 넘는 금액이 책정됐다. 

 

아카시 살면 여기 술 마시러 자주 갔을 거다~~~ 

 

 

양념55

토마토 김치는 일본인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한국 요리다. 한국은 없는 메뉴지만 ㅋㅋ

간단한 술안주로 주문했다. 양념 매콤 새콤하니 맛있었다. 

 

술도 젤리가 들어간 귀여운 칵테일을 시켰는데 귀여워 죽겠어 死ぬほどかわいい 라고 적혀 있었다. 귀여워 ㅋㅋ

하루마키도 시켜서 냠냠.

 

 

양념55

UFO 치킨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양념55 는 간장소스와 양념치킨 소스가 맛있어서 치즈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다. 

진짜진짜 ! 치즈 김밥은 신전떡볶이 치즈 김밥처럼 생겼는데 밥이 김치 볶음밥이라 더 맛있었다. 

 

주문한 메뉴들이 다 성공적으로 맛있어서 너무 좋았다. 

다른 메뉴들도 더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이 정도로 만족했다. 

 

 

양념55

아카시 살면 자주 갔을 것 같은데, 고베에도 생겼으면 좋겠다. 양념55!!

인스타로 연락받고 직접 식당에 먹으러 간 건 처음이었는데 너무 맛있고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좋았다. 

 

나중에 아카시 갈 일 있으면 꼭 또 먹으러 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