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고베 산노미야 카페, 그린하우스

인귀 2022. 3. 2. 10:00

그린하우스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평점이 높은 카페가 있었다. 산노미야 그린하우스 !

우연히 평일에 기회가 돼서 사람이 적을까 싶어서 가봤다:)

 

겉으로 보기에도 나무가 울창하고 그린하우스라는 이름이 딱 어울린다. 

 

 

그린하우스

내부로 들어가면 고급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와 친절하고 깍듯한 직원분들이 안내해준다. 

좀 비싼 카페라 그런지 분위기가 좋다. 

 

 

그린하우스

특이한 메뉴가 있길래 크림이 올라간 아이스커피를 시켜봤는데 맛있었다!!!

딱 내가 좋아하는 커피 맛이어서 완전 만족했다.

 

디저트 메뉴는 정말 많은데 과일이 올라간 쉬폰 케이크 메뉴를 시켰는데 우유 크림 맛도 진하고

진짜 맛있었다. 만족!!!

 

좀 비싸서 카페에서 3천엔 정도를 쓰기는 했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었고 나중에 식사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

 

아주 가끔은 가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