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일본 고베 카페 추천 <후로인도리브>

인귀 2022. 3. 7. 23:11
후로인도리브

고베는 양식이나 커피, 제과제빵이 유명한 도시이기 때문에 예쁘고 맛있는 카페들이 많다!

후로인도리브 フロリンドリーブ 는 일본 오미야게 お土産 쿠키로도 유명하고 카페도 유명하다.

저번에 한번 갔을 때 코로나 시작 됐을 때라 카페 이용을 못해봐서 이번에 다시 가봤다:)


후로인도리브

구글 주소는 -> 4 Chome-6-15 Ikutacho, Chuo Ward, Kobe, Hyogo 651-0092 일본

산노미야에서 고베역쪽으로 올라가는 쪽에 있어서 좀 걸어야 한다.

외관이나 인테리어는 예쁜 것 같다. 사진 찍기도 좋고 !

1층은 쿠키나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카페 공간이다:)


후로인도리브

코미미 쿠키는 여러번 먹어봐서 엄청 맛있는 걸 알고 있는데 까페 이용은 처음이라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지 몰랐다.

그래서 그냥 제일 비싸고 유명해 보이는 로스트비프 샌드위치를 주문했다.


후로인도리브

인테리어가 예쁘고 사진 찍기 참 좋다. 아침 일찍 가서 나는 줄을 서지 않았지만 내가 브런치를 먹고 나올 때 쯤에는 줄이 길게 서 있었다.

다들 커플이었는데 나만 혼자서 브런치를 즐겼다 ㅋㅋ


후로인도리브

로스트비프 샌드위치가 등장했다. 함께 마실 커피도 주문했는데 세트 주문이 안돼서 따로 주문으로 샌드위치도 커피도 굉장히 비싸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샌드위치를 먹는 순간 ㅠㅠㅠ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감격했다.

이렇게 맛있을 수가 !!


후로인도리브

맛이 없으면 안 되는 가격이는기는 했지만 정말 맛있어서 내가 부자라면 자주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원래는 조금만 먹고 남으면 사가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 먹어 버렸다 XD

주변을 둘러 보니 다들 둘이서 샌드위치 하나 시켜서 나눠 먹던데...

히히 난 정말 위대하다 ...

오랜만에 맛있는 거 먹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해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