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산노미야 가성비 좋은 한국요리 미라쿠

인귀 2022. 1. 8. 10:57

미라쿠

고베에도 한국요리 가게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 점심을 먹을 만한 곳은 없어서 

어디 가서 밥먹지 하다가 점심시간에 우연히 찾은 미라쿠라는 한국요리 가게!

 

JR 산노미야역 바로 근처다. 전형적인 일본식 한국요리 가게인데 런치 가격이 가성비가 굉장히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미라쿠

저녁에는 술 마시는 안주 메뉴로 이렇게 판매하는 듯 한데 떡볶이만 봐도 590엔이고 양념치킨이 830엔!

물론 한국식이 아니고 일본식이겠지만 그렇다 해도 가성비가 굉장히 좋다!

 

 

미라쿠

저녁에도 와서 먹어보고 싶을 정도다. 

순두부찌개도 650엔!

김치찜 뭐야... 너무 먹고 싶다 1120엔 가격이면 완전 먹어 볼 가치 있음!

 

 

미라쿠

냉면이 먹고 싶은 날이라 런치 메뉴 중에서 냉면이랑 비빔밥이 세트인 메뉴를 주문했다.

전형적인 일본에서 먹는 냉면이 나왔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 

 

계란말이를 위에 올려주는 건 특이하다! 김치는... 일본에서 파는 한국 냉면은 항상 올라간다.

나는 냉면 위에 김치가 올라가는 게 이상하고 맛이 안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빼고 먹는다. 

 

 

미라쿠

비빔밥이랑 같이 나와서 야무지게 먹었다. 맛도 괜찮고 가성비 좋았다. 내 기억으로 1천엔 정도 였다!

그리고 양도 많아서 엄청 배불리 먹을 수 있다. 

 

 

비빔밥

비빔밥은 맛이 없을 수 없지~

작은 사이즈의 비빔밥이지만 알차게 나물도 들어가 있고 정말 맛있었다. 

비빔밥이랑 냉면 위에 올라가 있는 계란 말이를 같이 먹었다.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