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한국

누데이크에 가봤다!! 후기

인귀 2023. 1. 6. 17:00

누데이크

그 유명한 ! ! ! 

누데이크를 가봤다.

 

움하하하하하하 

 

누데이크!!! 눈이 엄청 내려서 친구랑 고생하면서 갔다. 

누데이크 하우스도산은 도산공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누데이크의 구글 주소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0

 

 

누데이크

평일인데... 눈이 오는데... 사람이 많았다.

그래도 후기에서만큼 줄을 서진 않았지만 자리가 없어서 ...

 

너무 춥고 눈이 내리고 그래서 그냥 베이커리를 사기만 하고 먹지는 못했다. 

테이크 아웃으로!!!

 

이렇게 먹고 싶은 베이커리를 구경하고 써서 계산하면 된다. 

 

 

누데이크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디자인이 정말 이쁘다. 그래서 인기이겠지... 허허...

 

특이한 것도 많고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지만 비싸다. 

 

 

누데이크

마이크로와상 손톱만한 크기인데 2500원이고 이게 제일 저렴한 메뉴다. 

그냥 구경만...

 

 

누데이크

나는 가족 선물로 주려고 누데이크 피크라는 녹차크림 케이크와 앙팡이라는 강아지 모양? 빵을 사왔다. 

비싸기도 한데 집이 수원이라 들고오는 게 일이었다. 

 

 

누데이크

페스추리 재질이기 때문에 바로 먹어야 한다...배가 불러도!!!

앙빵부터 먹었다. 

 

이게 디자인이 독특하고 마케팅을 잘해서 맛이 없을거라는 생각을 하고 먹어서 그런지 

의외로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많이 부담스럽지 않은 맛있는 크림이 들어간 빵 맛이다. 

 

 

누데이크

케이크는 다음날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비싸지만 않으면 자주 사먹을 정도로...

 

검정색 빵이 패스추리인데 식감이 좋고 녹차크림은 정말 딱 좋게 달달하고 맛있다. 

패스추리를 크림에 찍어 먹으니 꿀맛!!! 질리지도 않아서 엄청 많이 먹었다. 

 

냠냠~

 

드디어 누데이크를 가봤구만 :) 

움하하 이제 유투브 보면서 부러워 하지 않아도 된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