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오사카 카페 추천 3곳.

인귀 2020. 5. 5. 10:30

오사카 살 때 가본 카페 중 좋았던 곳 3곳. 물론 카페라고 하면 편하니까 신사이바시 心斎橋 스타벅스를 제일 많이 다녔지만, 오사카는 카페도 많고 예쁜 카페도 많으니까 가끔은 돌아다녔다.

 

 

1. 앤 아일랜드 &island

 

앤 아일랜드  &island

오사카에서 예쁜 카페가 많기로 유명한 지역하면 많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두 군데, 키타하마 北浜 와 나카사키초 中崎町. 앤 아일랜드 &island 가 있는 곳은 키타하마다.

 

키타하마에서 제일 인기 많고, 정말 늘 어마어마하게 줄이 서 있는 곳은 키타하마 레트로 北浜レトロ 와 모토커피인데 다른 곳들도 예쁘고 예쁜 카페들이 많다.

 

나는 밤 늦은 시간에 키타하마에 놀러 갔다가 문이 연 유일한 곳이었던 앤 아일랜드에 갔는데, 맛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야경뷰가 엄청났다.

 

 

오사카시 중앙공회당 大阪市 中央公会堂

날도 좋아서 테라스에 나가서 음료를 마셨는데, 마침 사람도 한명도 없어서 카페를 독차지한 기분이 들었다. 테라스에 나가면 오사카시 중앙공회당 大阪市 中央公会堂 의 모습이 한눈에 들어오는데, 참 예쁘다.

 

중앙공회당은 100년 넘은 건물이고, 일정 기간인지는 모르겠는데 밤에 조명쇼를 하기도 한다. 키타하마는 오사카 주요 관광지가 아니라 자칫 여행을 할 때 빼먹을 수도 있지만 건물들도 예쁘고 카페들도 많으며 공원도 잘 되어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참 좋다.

 

 

2. SPOONBILL スプーンビル

 

SPOONBILL スプーンビル

텐노지에 위치한 SPOONBILL スプーンビル 은 식물을 좋아하는 내가 정말 정말 대 만족했던 카페였다. 텐노지 공원 자체가 다들 자유롭고 편하게 쉬는 분위기여서 좋았고, 카페도 몇 군데 있지만 스푼빌이 제일 분위기 좋은 것 같다.

 

식물도 한쪽에서 함께 판매하고 있고, 가게 안에 꽃과 예쁜 식물들이 가득해서 보는 즐거움이 가득하다. 

 

 

SPOONBILL スプーンビル

아무래도 텐노지이기도 하고, 인기가 많아서 자리잡기가 조금 힘들 수 있다. 카페 내부가 굉장히 넓은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다. 

 

 

SPOONBILL スプーンビル

음료를 주문하면 드라이 플라워 작은 걸 주는데, 그것도 참 예뻤다. 어떤 음료가 맛있는 지 몰라서 잘 선택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예쁜 음료가 나왔다. 빵도 맛있었다. 

 

사실 사람들이 다 시키는 어떤 예쁜 메뉴가 있었는데, 그 메뉴가 뭔지를 몰라서 시키지 못했다.

 

 

SPOONBILL スプーンビル

사진찍기 좋은 카페인데 음료나 빵도 참 맛있었다. 또 한번 꼭 가고 싶었는데, 텐노지를 잘 안나가니까 오사카 살면서 한번 밖에 못갔다. 아쉽게도.

 

 

SPOONBILL スプーンビル

식물들이 정말 많아서 카페 여기저기를 구경했는데, 다육이들이 참 예쁘게도 모여 있었다. 플로리스트 같은 분이 한 켠에서 일하고 계셔서 꽃이나 식물을 다듬고 있었다.

 

한국에서도 플라워 샵 함께 운영하는 카페에 갔었는데 너무 좋았다. 괜히 꽃이랑 같이 있으면 행복해진다. 꽃 좋아.

 

 

3. OSORACAFE おそらカフェ

 

OSORACAFE  おそらカフェ

걷다가 카페가 참 예뻐서 그냥 발길 따라 들어간 OSORACAFE おそらカフェ. 위치가 미나미카타역 南方駅 근처라 관광객들이 가기에는 애매하기도 해서일지, 일본인들만 가득한 카페였다.

 

 

OSORACAFE  おそらカフェ

데이트 하는 커플이나 여자끼리 온 손님들이 많아 보였다. 나는 먹지 않았는데 후기를 찾아보니 과일이 들어간 토스트나 케이크 등이 맛있는 것 같다. 

 

 

OSORACAFE  おそらカフェ

 

참 예쁜 카페. 더운 날이었어서 시원한 음료를 시켜야 했지만, 커피도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 또 간다면 따뜻한 커피도 마셔보고 싶다. 

 

요즘 사진 정리도 하고 있고, 사진 보고 정리하면서 포스팅하니까 정~말 카페에 너무 가고 싶다. 스타벅스에 너무 가고 싶다. 오늘 일본은 코로나로 인한 긴급선언을 5월 31일 까지 연장했다.

 

지금은 카페, 식당, 가게들이 거의 다 닫은 상태이다. 얼른 상황이 나아지면 좋겠다. 그러면 스타벅스부터 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