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일상

2023 오봉야스미-Flightradar24/엘리멘탈/김밥/일본 스타벅스 신메뉴

인귀 2023. 8. 23. 09:00

진작에 이럴 줄 알았지만 

눈 깜빡할 사이에 오봉야스미가 끝나버렸다 !!!

 

 

2023 오봉야스미

나는 2023년 오봉 야스미로 6일의 휴가를 즐겼다.

나보다 먼저 오봉 야스미에 들어가서 긴 휴가를 가진 남편은 한국에 다녀올 수 있었다.

 

친구에게 Flightradar24 라는 어플을 소개 받았는데

진짜 신기한 게 무료로 비행기 기종을 검색하면 어디를 비행하고 있는지랑 루트 같은 걸 볼 수 있다.

 

나는 남편이 일본으로 돌아오는 날에 비행기 체크인 했다는 연락을 받고 Flightradar24로 비행 기종을 검색해서

어디를 날고 있는 지 확인할 수 있었다.

 

 

2023 오봉야스미

어디쯤 날고 있는지 보는 게 은근 재밌어서

틈틈이 어디 있는지 보다가 거의 착륙 직전에 확인 했을 때 비행기 하강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누군가 비행기 탄다고 하면 Flightradar24 어플로 

또 비행 상황을 체크해봐야겠다. 어딘지 확인해보는 재미가 있다!!!

 

 

2023 오봉야스미

남편이 한국에서 올리브 오일이랑 화장품이랑 애기용품을

선물로 받아서 가지고 왔다.

 

정스러운 한국인 ~ 마음이 너무 감사하당

 

 

2023 오봉야스미

오봉 야스미 기간에는 흐리거나 비가 오거나 그랬는데

그럼에도 전혀 시원하지가 않고 더운 날씨가 이어졌다.

 

게다가 습도가 높아서 숨이 막힐 거 같은 더위였다.

얼른 여름이 끝났으면 좋겠다.

 

 

2023 오봉야스미

오봉 시작하자마자 내가 염원하던 엘리멘탈을 보러갔다.

한국은 600백만이 넘는 관객을 동원했고 인기라고 들었었는데 일본에서는 개봉이 늦었다.

 

일본 개봉은 마이 에레멘토라는 이름으로 개봉했다. 두근두근.

여름 방학이라서 그런지 영화관에 아침부터 사람이 정말 많았다. 

 

픽사 영화 좋아해서 원래 어느 정도 재밌을거라고 생각하긴 했는데 

이런... 사랑스러운 영화가 있다니 ㅠㅠ 울고 웃으며 정말 재밌게 봤다. 

 

처음에 영화 시작할 때 업의 단편 영화도 나오는데 이때도 마음 찡해서 울면서 보고 ㅋㅋ

엘리멘탈이 너무 재밌어서 검색해보니 굿 다이노 감독이 만든 영화라고 한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최고의 애니메이션 굿다이노!!! 역시... 내 마음을 사로 잡은 이유가 있었다. 같은 감독이었다~~~

 

 

2023 오봉야스미

요새 더워서 딱히 뭐가 먹고 싶거나 하지 않은데 김밥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참치 김밥을 만들었다. 

 

재료는 간단하게... 계란, 맛살, 햄, 당근, 깻잎, 참치마요, 오이, 단무지 !

재료 준비가 귀찮아서 그렇지 먹는 건 순식간이다. 

 

너무 맛있게 잘 만들어져서 

파는 것보다 맛있었다. 오뎅탕이랑 같이 냠냠.

 

 

2023 오봉야스미

7-8줄 말아서 많이 남았기 때문에 다음날 계란물 입혀서 

김밥전을 만들어 먹었다. 

 

이것도 한끼에 다 못먹고 남아서 그 다음 식사에도 먹었다 ㅋㅋ

 

 

2023 오봉야스미

오봉 때 쇼핑하러 하버랜드 갔다가 

날이 더워서 잠시 스타벅스 들렸다.

 

지금 과일 프라프치노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이번에 신상품으로 

가부리 수박 프라프치노가 새로 나와서 마셨다. 

 

엄청 달고 괜찮지만 많이는 못 먹을 맛이었다. 

생각보다 하버랜드 자체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항상 스타벅스는 미어터지게 사람이 많다. ㅋㅋ

 

너무 빨리 오봉 야스미가 끝나버렸당 ㅠㅠ아숩~~~

다음 연휴가 얼른 오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