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일상

일본 일상 - 진짜 별일없이 소소한 일상

인귀 2023. 9. 13. 09:00

일본 일상

후쿠오카 갔을 때 사온 큐슈 카라무쵸 맵달 칠리 토마토맛~

쿠마몬이 그려져 있다 ㅋㅋ

 

카라무쵸 맛에다가 살짝 달큰하고 신 토마토 케첩맛이 더해진 맛이었는데

중독성 있고 맛있었다. 짜니까 조금만 먹어야지했는데

계속 손이 가는 맛!!!

 

 

일본 일상

동네 역에서 날씨 좋은날 

전철 기다리고 있으면 풍경이 참 좋다. 

 

고베는 어딜 가도 초록이 많아서 눈이 편안하다. 

 

 

일본 일상

침착맨 영상을 보고 잠봉뵈르가 먹고 싶었는데 

까르디에 가보니 잠봉을 안팔고 있었다. 

 

뭔가 비슷한 맛이라도 먹어보자 해서 식빵 구워서 한쪽 면은 바질 페스토 바르고

한쪽 면은 딸기잼 바른 뒤에

구운 베이컨이랑 생 모짜렐라 치즈 넣어서 먹었다.

 

분명 잠봉뵈르가 먹고 싶었던 건데 

완성하고 보니 전혀 달랐다 ㅋㅋㅋ

 

일단 바게트도 아니고 버터도 안 들어가 있고 

잠봉이 아니고 베이컨에다가 내 마음대로 생 모짜렐라 치즈 넣어버림 ㅋㅋ

 

그치만 아주 맛있게 먹었다 :)

 

 

일본 일상

하버랜드 지하에 슈퍼 있는 것만 알고 안가니까 몰랐는데

한국 제품을 엄청 많이 팔고 있었다. 

 

과자나 아이스크림부터 비비고 제품들, 반찬들 

물론 저렴하지는 않지만 한국 제품이 많아서 좋았다. 

 

이것저것 구경하는데 쭈꾸미 볶음도 팔고 있었다!!!!!

일본에서 쭈꾸미 볶음이라니! 신기방기

 

남편이 쭈꾸미를 별로 안좋아해서 사지는 않았다 :) 

 

 

일본 일상

친구가 망고랑 약과랑 바디 오일을 선물로 줬다.

따뜻한 마음이 너무 감사하다 ㅠㅠ

 

 

일본 일상

남편이 오키나와 출장갈 때 

또 비행기 플라이트레이더24 어플로 어디까지 가는지 확인했다.

 

이거 한번 보기 시작하면 계속 보게 되는 마성의 어플이다 ㅋㅋ

잘 출발하고 잘 도착하는지 볼 수 있어서 좋당

 

 

일본 일상

도토리묵 가루가 많아서 어쩌지 싶었는데 도토리묵 가루로 전을 부쳐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부추, 당근을 넣고 도토리 전을 부쳐 먹었다. 

 

남편이 엄청 좋아하는데 손이 많이 가서 잘 안만드는 김치찜도 정말 오랜만에 만들어서 먹었다.

역시 냠냠 맛있는 한식 :)

 

 

일본 일상

보치보치~

나는 일본에 거주해도 계속 도쿄가 아닌 지방에만 있었으니까 

가끔 어떤 일본어가 사투리인지 표준어인지 인식하지 못할 때가 있다.

 

최근에 회사에서 보치보치ぼちぼち라는 말 (まあまあ、そこそこ、そろそろ。。。)이 표준어라고 하는 사람이 있어서 검색해보니 방언이라고 나왔길래

이건 사투리라고 말해주니까 그 분이 절대 표준어라고 하셨다 ㅋㅋ

 

아마 평생 써온 말이니까 사투리인지 모르셨나보다.

너무 웃겼다. 보치보치는 사투리에요~

 

 

일본 일상

산노미야에서 베트남 요리를 먹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베트남 요리~

 

스프링롤도 맛있고 처음 먹어보는데 게가 들어간 당면 요리가 맛있었다.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인데 약간 잡채 느낌도 났다.

 

반세오~~~

베트남에서 먹어보고 제일 인상깊었던 요리였는데 일본 베트남가게에서 본 적이 없어서 항상 못먹었던 요리를 드디어 먹었다. 

 

야채랑 피클이랑 피시소스랑 잘 어울리고 반죽이 바삭바삭 정말 맛있었다.

 

 

일본 일상

진짜 오랜만에 복권 샀는데 허허

그냥 회사 열심히 다녀야지

 

 

일본 일상

출근했는데 회사 동료가 나 먹으라고

책상에 도쿄 바나나 올려놓고 가셔서 맛있게 먹었다.

 

TGIF

 

진짜 금요일이 최고다ㅠㅠ

금요일만 보고 산다.

 

 

일본 일상

요즘 밤에 매일 산책을 하는데

산책한 게 무색하게 아이스크림을 사먹었다. 

 

스나오... 좀 비싸고 맛있어 보이길래

이왕 먹는거 진짜 맛있는 찐한 초코랑 찐한 우유맛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샀더니

물 탄 듯 맹맹한 맛이 났다. 빌루밸루 

 

다시 안사먹는당

역시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

 

 

일본 일상

평화로운 밤거리 ~

한국은 12시까지도 밤에 돌아다니는 사람이 많은데 

일본은 그 시간이 10시?

가게들은 빠르면 7시 8시에도 많이 닫고 상점가도 그렇다.

 

그래서 산책도 밥 먹고 소화 좀 시키고 

8시 반 전후로 다니는데 아주 평화롭고 좋다 ~

 

지금은 운동은 안하고 있으니.. 걷기라도 해야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