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

아카시 벚꽃 마쯔리 2024년 - 사실상 맛집 투어

인귀 2024. 4. 8. 22:11

오사카 여행을 하면 나라, 교토, 고베를 패키지로 

함께 여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나는 아카시를 자주 추천한다.

 

아카시는 작은 소도시이지만 볼거리가 풍성하다. 특히 먹거리!

작년에도 벚꽃 놀이를 아카시로 갔었는데 올해도 벚꽃 축제 기간에 아카시를 방문했다.

 

 

아카시 벚꽃 마쯔리

평소보다 훨씬 많은 인구가 아카시역에서부터 아카시 공원으로 이어지는데 

벚꽃 축제가 한창이었다. 

 

일본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포장마차들이 즐비해 있었는데

하하 구경하느라 사진을 못찍었당

 

 

아카시 벚꽃 마쯔리

아카시 공원에서 포장마차 행렬을 지나

안쪽으로 들어가면 벚꽃 놀이 하는 호수 같은 곳이 나온다.

 

올해 벚꽃이 정말 늦게 핀 편이라 

나무 하나만 완벽하게 개화해있었당.

 

 

아카시 벚꽃 마쯔리

그래도 작년보다는 벚꽃이 훨씬 피어있는 편이었다.

작년에도 시기를 잘못 맞춰서 살짝 꽃 피기 전에 갔었는데 ㅎㅎ

 

2024년 벚꽃은 한국도 일본도

정말 늦게 폈다.

 

 

아카시 벚꽃 마쯔리

https://mori-shin.co.jp/

 

明石焼肉 MORISHIN

世界に誇る神戸ビーフや同ランクのお肉を気軽に 神戸ビーフ雌品評会で優秀賞をとった牛を始め、同等ランクの佐賀牛や全国のとびっきり美味しい牛のお肉を仕入れています。 焼肉を楽し

mori-shin.co.jp

 

아카시 추천 맛집 1. 야키니꾸 모리신 MORISHIN

 

https://g.co/kgs/RfbJGR9 

 

明石焼肉 MORISHIN 明石駅前店 · 일본 〒673-0891 Hyogo, Akashi, Oakashicho, 1-chome−6−1 パピオス明石 1階

4.0 ★ · 야키니쿠 전문식당

www.google.com

야키니꾸가 먹고 싶어서 알아보니

아카시역 근처의 야키니꾸 가게는 모두 저녁 장사를 하는 곳밖에 없고

딱 한 곳, 모리신이라는 야키니꾸 가게가 점심 메뉴도 있고, 평점도 좋아서 방문했다.

 

 

아카시 벚꽃 마쯔리

런치 메뉴가 있길래 갈비랑 갈비, 로스 포함된 야키니꾸 정식을 주문했다.

정식은 밥과 샐러드, 된장국이 있어서 가성비가 좋다.

 

김치와 오이김치는 추가로 주문.

 

 

아카시 벚꽃 마쯔리

로스가 퍽퍽할 줄 알았는데 왠걸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

갈비살도 너무 맛있고ㅠㅠ

 

어떨까 싶은 마음으로 간 곳이었는데

진짜 맛있어서 엄청 만족스러웠다.

 

아카시에서 야키니꾸 먹고 싶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가게다.

 

 

아카시 벚꽃 마쯔리

고기가 정말 맛있었다.

고기 맛없는 야키니꾸라니 ?! 오잉 싶겠지만 가끔 있다. 그런 곳은 양념을 많이 묻혀 나와서 굉장히 짜고 맛없다.

 

고기에 양념 콕 찍어서 밥 위에 올려 먹으니 천국이당.

너무 맛있다!

 

 

아카시 벚꽃 마쯔리

국물도 먹고 싶어서 곱창 찌개 시켰는데

괜찮았다. 밥이랑 잘 어울려서 냠냠 다 먹었다.

 

 

아카시 벚꽃 마쯔리

너무 맛있게 먹어서 

모든 그릇을 싹 비웠다. 대박 ㅋㅋ

 

이렇게 둘이 배터지게 야키니꾸 먹었는데 

약 5,500엔 정도 나왔어서 가격대도 만족!!!

 

https://maps.app.goo.gl/ZRa8zX3mtdPZRrpT7

 

우오노타나시장 · 1-chome-1-16 Honmachi, Akashi, Hyogo 673-0892 일본

★★★★☆ · 수산 시장

www.google.com

 

공원에서 벚꽃 구경하고

점심도 배부르게 먹고 이제 우오노타나 시장으로 고고~

 

 

아카시 벚꽃 마쯔리

지난번에 우오노타나 시장 구경할 때 사람들이 다 들고 다니길래

궁금했는데 줄이 너무 길어 포기했던 펫탄야끼. 

 

벚꽃 축제로 사람이 몰렸는지 웬일로 우오노타나 시장에도 사람이 적고 

펫탄야끼 가게에 줄이 적길래 바로 줄서서 사먹었다. 

 

문어를 추가하면 돈을 더 내면 되는데

펫탄야끼 크기가 똑같다고 하길래 배불러서 그냥 문어 하나 짜리 648엔에 구매했다.

 

 

아카시 벚꽃 마쯔리

엄청난 크기의 펫탄야끼.

우오노타나 시장에서 다들 이 엄청 큰 펫탄야키를 들고 다닌다.

 

맛은 짭짤한 센베이 맛이라서 맛이 없을 수가 없다.

문어 부분은 엄청 쫄깃하고 맛좋다.

 

 

아카시 벚꽃 마쯔리

펫탄야끼 먹으면서 걸어서 아카시 대교 보러~

아카시 대교는 볼 때마다 감탄한다. 너무 멋있음!!!

 

날이 너무 흐려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아카시대교는 아카시 오면 꼭 봐야 하니까 ㅋㅋ

 

너무 이쁘다. 

 

 

아카시 벚꽃 마쯔리

걸어가다가 귀여운

코알라를 발견

 

귀...귀엽다!!!

사랑스럽다ㅠㅠ

 

 

아카시 벚꽃 마쯔리

https://g.co/kgs/z9sHaZT 

 

Youth Coffee · 2-chome-2-3 Oakashicho, Akashi, Hyogo 673-0891 일본

4.7 ★ · 커피 로스터

www.google.com

 

아카시에서 가보고 싶은 카페가 있었는데

힝...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휴무일이었다.

 

주말인데 쉬다니!!!

안내를 보니 이벤트 참가를 하러 가서 쉰다고 한다... 아숩...

 

 

아카시 벚꽃 마쯔리

아쉬운데로 근처에 있던 무지 (무인양품) 카페 가서

아이스 라떼랑 푸딩을 먹었다.

 

 

아카시 벚꽃 마쯔리

아카시 추천 맛집 2. 혼케 키무라야 

 

https://g.co/kgs/zVwVKjG 

 

Honke Kimuraya · 5-23 Kajiyacho, Akashi, Hyogo 673-0884 일본

4.1 ★ · 다코야키 전문점

www.google.com

아카시야키를 너무 좋아해서

이곳 저곳에서 먹어봤지만 역시 아카시야끼 젤 맛있는 혼케 기무라야.

 

아카시에서 항상 넘버원으로 꼽히는 곳이고 

역사가 백년이 넘은 전통의 맛집이다. 

 

 

아카시 벚꽃 마쯔리

혼케 기무라야 가려고 신호등 기다리는데

신호등 기다리던 사람들 모두가 혼케 기무라야 가는 사람들이었다 ㅋㅋ후훗...

 

원래 줄이 길지만 점심 시간쯤 가면 정말 길고

3시쯤 갔더니 그래도 약 2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간 것 같다.

 

 

아카시 벚꽃 마쯔리

계속해서 아카시야끼 굽는 고소한 냄새가 나는 가게 안.

이렇게 항상 장사가 잘되고 너무 맛있는 가게인데,

혼케 기무라야 특징은 직원분들이 너무너무너무 친절하시다는 것이다.

 

기분좋게 해주시는 친절함!!

 

 

아카시 벚꽃 마쯔리

문어꼬치랑 무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고기같은 맛이 나는데 식감은 또 엄청 부드럽다. 짱이다. 

 

한꼬치에 400엔. 

너무 맛있어서 4꼬치, 무랑 또 다른 오뎅들도 많이 많이 골라서 포장을 했다.

 

많이 주문했더니 곤약도 서비스로 주셨다. 최고...ㅠㅠ

 

 

아카시 벚꽃 마쯔리

아카시야키는 20개에 한판인데

반판만 시켜도 되고 둘이서 한판 시키고 나눠달라고 해도 된다.

 

너무 친절하셔서 다 해주심 ㅠㅠ 최고...

요즘 일본도 불친절한 곳이 워낙 많아서 친절한 가게가 너무 귀하다. 

 

 

아카시 벚꽃 마쯔리

이것저것 먹느라 굉장히 배가 불렀는데도 아카시야끼 너무 맛있어서

다섯알 남기고 다 먹고...

 

남은 건 포장해달라고 해서 야무지게 챙겨왔당.

 

 

아카시 벚꽃 마쯔리

배불러서 돌아다니다가 쇼핑몰 건물 옥상에 가면

정원이 있대서 올라간 곳.

 

아카시성이 보이는 전경.

추워서 잠깐만 보고 내려왔다.

 

 

아카시 벚꽃 마쯔리

내려오는데 사람들이 막 몰려 있길래 

뭐지 싶어서 나도 구경ㅋㅋ

 

아이돌이 와서 악수하고 셀카찍는 이벤트 같은 걸 하고 있었다.

 

 

아카시 벚꽃 마쯔리

누군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나인아이라는 아이돌이었다. 

우연히 지나가다가 이벤트 끝나고 나오는 모습도 봤다 ㅎㅎ

 

 

아카시 벚꽃 마쯔리

인기가 많은 아이돌인가보다~

비티에스도 옛날에 오사카 시골 같은 데서 공연하고 그랬다던데

나인아이 아이돌도 나중에 대스타가 될지도?!

 

 

아카시 벚꽃 마쯔리

마지막으로 린츠 들려서

초콜릿 까지 먹어버림?

 

어째 포스팅에

벚꽃 사진은 없고 

죄다 먹는 것... ㅋㅋ

 

역시 여행은 먹는 게 남는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