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일본 전국 1등 교자노오쇼 미카게점

인귀 2024. 4. 17. 10:00

https://maps.app.goo.gl/VpJzWVNXJQjXy3du5

 

교자노오쇼 미카게점 · 일본 〒658-0054 Hyogo, Kobe, Higashinada Ward, Mikage Nakamachi, 1 Chome−13−8 小川ビ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m

일본에는 우리나라 김밥 천국처럼 교자노오쇼라는

어느 지역엘 가도 흔하게 볼 수 있는 체인점 식당이 있다.

 

일본식 중식을 판매하는 곳인데 여기저기에 있어서 자주 볼 수 있는 식당이다. 

 

교자노오쇼 미카게점은 그런 교자노오쇼 중에서 

전국 1등이라는 평으로 항상 줄을 서있는 곳이다.

 

체인점인데 무슨 전국 1등인가 싶겠지만

교자노오쇼는 체인점이지만 요리는 요리사가 직접 자신의 레시피로 하기 때문에 각 지점마다 맛이 다른게 특징이라고 들었다. 그래서 가장 맛있는 가게도 있는 것!

 

 

교자노오쇼 미카게점

교자노오쇼 미카게점 오픈 시간이 11시 30분이라서

평일에 오픈 10분 전쯤 갔는데 이미 줄을 앞에 20명 서 있는 상태였다.

 

심지어 모두 남성분들.

허허. 줄선 여자는 나 뿐이어서 살짝 ㅎㅎ 민망할 뻔 했다. 

 

평소에도 지나다니다가 보면 

언제 지나가도 항상 줄이 엄청 길게 서있다. 

 

 

교자노오쇼 미카게점

그래도 시간만 잘 맞춰서 가면

교자노오쇼라는 가게가 워낙 회전율이 좋은 곳이라 괜찮을 것 같다.

 

매장에 자리가 많아서 나는 오픈되고 쭉 손님들 들어가는데 

딱 나부터 이름 쓰고 기다리라고 해서 ㅋㅋ 30분 기다려서 앉을 수 있었다. 

 

 

교자노오쇼 미카게점

교자노오쇼는 가성비가 좋아서 특히 인기가 많다.

기다리면서 뭐 먹을지 고민고민~

 

 

교자노오쇼 미카게점

교자노오쇼 미카게점이 다른 곳이랑 메뉴판도 같은지는 모르겠당.

메뉴판은 이런 느낌. 

 

교자는 꼭 먹어야할 것 같아서 교자 1인분이랑 

오쇼 정식 시켜 먹었다.

 

 

교자노오쇼 미카게점

앞에 소스가 많이 있는데 교자 소스랑 

고베 교자의 특징. 미소 소스가 있어서 덜어 놨다. 

 

 

교자노오쇼 미카게점

교자 1인분. 

맛있었다! 생강맛이 안나는 교자라서 좋았다. 

 

교자랑 맥주 시켜서 먹어도 좋았을 것 같다. 

 

 

교자노오쇼 미카게점

엄청나게 푸짐한 양의 오쇼 정식.

메뉴는 밥, 계란국, 마파두부, 샐러드, 고기 튀김이다. 

 

약 1,200엔 정도. 

고기튀김이 나는 탕수육 같은 걸 줄 알았는데 바삭바삭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이 달랐다. 

 

 

교자노오쇼 미카게점

마파두부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는데 맛있었다.

뭔가 전체적으로 다 미친듯이 맛있따! 이런 건 없었는데

다 맛있고 양도 엄청 많고 좋았다. 

 

만약에 또 갈 수 있음 또 가고 싶은 맛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