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오랜만에 한신포차 닭발

인귀 2023. 8. 11. 09:00

닭발이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오사카에 위치한 한신포차에 다녀왔다.

https://goo.gl/maps/94NbNFw5k5jpvP5c8

 

한신포차 도톤보리점 · 일본 〒542-0084 Osaka, Chuo Ward, Souemoncho, 3−7 3-7BRAVI宗右衛門町1ABC号室

★★★★☆ · 이자카야

www.google.com

오랜만에 간 도톤보리는 코로나 이전처럼

활기가 넘치는 모습이었다. 

 

단체 관광객들도 엄청 많아진 느낌이고 사람들이 굉장히 붐볐다.

 

 

한신포차

고베는 한국 음식이 인기가 없는지 별로 가게들이 없는데 오사카는 한국 체인점도 많고 한국 가게들이 많아서 좋다.

주말 저녁이었지만 오픈이 5시라는 걸 확인하고 오픈 하고 바로 갔어서

대기를 하거나 예약을 하지는 않았다. 

 

다만 먹고 나올 때는 거의 만석이었다.

 

 

한신포차

오토오시로 나오는 굳은 국수 같은 것.

맛이 없지도 않지만 한입 먹고 안먹었다.

 

 

한신포차

엄청 먹고 싶었던 한신포차 닭발 ㅠㅠ

감격!!!

 

나는 무조건 국물 닭발을 먹기 때문에 한신포차 닭발이 진짜 최고다.

무뼈 닭발도 있지만 같이 간 일본인 친구에게 물어보고 뼈가 있는 닭발을 먹었다.

 

일본인인데 닭발이 생각보다는 안징그럽다고 맛있게 먹어줬다.

 

 

한신포차

한신포차 닭발은 엄청 맵기 때문에 같이 나온 콩나물 국에서

콩나물을 얹어서 섞어서 먹는다. 

 

매운 걸 못 먹는 사람들은 국물까지 넣어서 섞어 먹기도 한다. 

냠냠~

 

 

한신포차

원래 한신포차 닭발을 엄청 좋아하지만

진짜 너무 맛있어서 열심히 먹었다. 

 

양념 진짜 매콤하고 한국이랑 똑같은 거 같다. 

 

 

한신포차

닭발의 친구인 주먹밥도 주문했다. 

짭짤하고 마요네즈 들어가서 고소해서 맛이 없을 수가 없다. 

 

매운 닭발 먹으면서

주먹밥 한개씩 먹어주면 최고다. 

 

 

한신포차

일본인 친구가 닭발도 주먹밥, 계란찜같은 한국 요리를 처음 먹어본다고 해서 

배는 불렀지만 계란찜도 주문해서 먹었다. 

 

계란찜 보들보들한 게 진짜 맛있고 

양이 엄청 많다. 

 

결국 여자 둘이서 세가지 메뉴는 많이 남길 수 밖에 없었지만

진짜진짜 맛있게 먹었다. 둘 다 배불러서 이날 수다떨면서 도톤보리에서 우메다까지 걸어가면서 소화시켰다 ㅋㅋ

 

행복!!!

또 먹으러 가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