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외국인으로 살기/일본 정보

고베 산노미야에 새로 생긴 Lee Mart

인귀 2022. 1. 20. 10:34
반응형

Lee Mart

새해가 되고 1월에 산노미야에 Lee mart 라는 한국 슈퍼가 생겼다. 재작년인가? 작년인가에 모토마치에 서울마트 생기고 좋다~ 이랬는데 서울 마트가 산노미야에 점포를 내더니 Lee 마트까지 생겼다.

 

한류가 엄청 인기가 많다보니 고베에도 한국 슈퍼가 많이 생기고 있다. 

 

 

Lee Mart

오사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한국 슈퍼라서 상품 종류도 꽤 많고 가격대도 많이 안비싼 것 같다.

한국 슈퍼 가격이 다 거기서 거기지만 그래도 그 중에 비싼 데가 있고 살짝 저렴한 데가 있다. 

 

나 오사카 살 던 곳에 있던 히로바가 제일 저렴하고 좋은 듯. 아니면 송료를 내더라도 인터넷으로 주문하던가.

 

한국 식품 인기가 많다보니 일본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이 이득을 본다. 먹거리를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게 너무 좋다. 

 

 

Lee Mart

리챔도 있고 참치도 종류별로 있다. 수입품이다보니 당연히 조금 비싸겠지만 그래도 먹고 싶을 때 사 먹을 수 있는 게 너무 좋다. 

하긴 우리 동네에도 한국 슈퍼가 생길 정도니, 한국 인기가 엄청나다. 

 

한류가 인기를 끌면서 해외에 사는 한국인들이 행복해진다. 일본 뿐 아니라 한국 슈퍼가 전혀 없었던 외국에서도 한국 식품 구하기가 점점 쉬워진다고 들었다.

 

 

Lee Mart

역시 가장 눈이 가고 인기가 많은 건 한국 라면. 여러 종류의 라면이 있지만 왕뚜껑은 잘 안파니까 왕뚜껑 샀다.

너무너무 맛있는 왕뚜껑~~

 

라면 종류를 포함한 모든 한국 식품은 동키에서 팔면 동키가 제일 저렴하긴 하다. ㅎㅎ

 

 

Lee Mart

왕뚜껑이랑 진짜장, 신라면, 조청유과 정도만 샀는데 오픈 기념이라고 열라면을 선물로 주셨다.

오오~ 라면 하나 꽁짜로 받았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