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행복/외식

고베 모토마치 소바,츠케멘 맛집-자깅<鶏soba 座銀>

인귀 2021. 5. 17. 10:00

모토마치 상점가에 늘 줄 서 있는 가게가 있어서 궁금해서 가봤다.

닭고기가 들어간 가게인지 가게 이름에 닭고기소바 자깅 鶏soba 座銀 이라는 말이 들어 간다. 

 

모토마치 상점가 중간 쯤에 있는데 구글 맵 위치는 아래와 같다.

3 Chome-10-1 Motomachidori, Chuo Ward, Kobe, Hyogo 650-0022

 

모토마치 맛집

항상 줄을 서 있는데 미리 메뉴를 보고 들어가기 전에 자판기에서 티켓을 구매하고 들어가서 자리를 안내 받는 식이다. 

 

기본적으로 닭고기 차슈가 올라가는 건 똑같은데 소바를 국물로 먹을 건지 국물에 찍어먹는 츠케멘으로 먹을 건지 고르면 된다. 

 

나는 츠케 소바에다가 소고기 초밥 세트로 시켰다. 가격은 약 1200엔 정도 였던 것 같다. 

 

 

모토마치 맛집

가게 자체가 정말 깔끔하고 음식도 진짜 정성스럽게 만든 느낌을 받았다.

소고기 초밥은 그 자리에서 고기를 잘라서 구워서 해주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다.

 

면도 되게 ... 내가 미식가는 아니지만 탱탱하고 진짜 식감이 좋고 맛있었다.

차슈도 정말 깔끔하고 담백하고 맛있다.

 

모토마치 맛집

따뜻한 소바도 먹어보고 싶다. 

남성분들이 가는 좀 더 저렴하고 양이 많은 소바집같은 느낌은 아니고, 가격대는 있지만 정말 깔끔하고 맛있는 느낌의 소바집이었다.

 

육수도 닭으로 내는 것 같고 깔끔하고 맛있다. 

일본에서 세련되고 유행한다는 라멘집은 거의 국물이 닭이거나 조개이거나 한 것 같다.

 

돈코츠 라멘은 원래부터 있는 맛집같은 느낌이고..뭔가 유행하는 데를 보면 늘 그런 것 같다.

 

모토마치 상점가는 뭔가 산노미야보다 정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좋다. 그리고 춘하추동 식빵이나 자깅 소바집처럼 줄 서는 맛집들이 몇 군데 있어서 활기가 넘친다. 

 

또 먹으러 가고 싶다.